롯데제과가 ‘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지난 3월 출시돼 1주일만에 완판된 ‘롯데제과X흔한남매 한정판 과자세트’에 이은 2탄이다. 신제품에는 ‘치토스’ ‘칸쵸’ ‘꼬깔콘’ ‘카스타드’ ‘칙촉’ 등 인기 제품 9종과 영상제작 놀이를 할 수 있도록 슬레이트, LED조명, 스티커, 플레이카드 등 4종의 구성품이 함께 들어가 있다.

또 과자선물세트 케이스는 절취선에 따라 자르고 붙이면 영상제작 놀이판과 휴대폰 거치대로 변신, 4종의 구성품과 함께 영상제작 놀이를 할 수 있게 만들었다. 11번가를 시작으로 추후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11번가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1만8900원이다.

롯데제과는 출시를 기념해 SNS 구매인증 이벤트를 9월 1일까지 진행한다.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제품 개봉 영상과 ‘흔한남매언박싱이벤트’ 해시태그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흔한남매 봉제인형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9월 중순에 발표될 예정이다.

또 오는 17일까지 11번가에서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롯데리조트 부여 이용권(3명), 키자니아 이용권(5명) 등을 증정, 과자선물세트와 함께 배송된다.

사진=롯데제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