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음료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지난달 출시한 ‘민트 초코’가 출시 이후 SNS를 비롯해 온·오프라인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며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멤버십 회원 기준으로만 하루에 1만잔 가까이 판매되는 호응에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15일 공차 앱 회원을 대상으로 ‘민트 초코’ 메뉴 구매 시 한 잔당 스탬프 3개를 적립해 준다. ‘민트 초코칩 밀크티+펄’ ‘민트 쿠키 스무디’ 총 2종에 혜택이 적용된다.
‘민트 초코’ 음료는 4시간마다 89℃에서 직접 우려낸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를 베이스로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를 담아 시원한 민트 초코의 특색을 살렸다. ‘민트 초코칩 밀크티+펄’은 상쾌한 민트와 쫀득한 펄, 달달한 초코칩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 ‘민트 쿠키 스무디’는 시원한 민트 초코 스무디에 달콤 바삭한 쿠키가 어우러져 재밌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두 메뉴 모두 한 입 먹는 순간 입안 가득 청량함이 퍼지는 시원한 민트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민초단’ ‘민초파’라 불리는 민트 초코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맛뿐 아니라 비주얼로도 화제가 되고 있다. 민트의 청량한 색감이 그대로 담겨 보기만 해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인스타그래머블한 매력이 돋보여 SNS상에 사진이 속속 올라오며 반민초파의 눈길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