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은 대폰 사용시간 증가, 전자제품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라 연령대와 관계없이 눈의 피로도가 높다. 이와 관련해 눈건강을 위한 마사지기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대세로 떠오르며 소비자 관심이 커지는 상황이다. 휴테크산업이 현대인의 지친 눈 피로를 풀어주는 ‘눈마사지기’를 출시했다.

사진=휴테크산업 제공

3단 순환식 더블 에어셀 지압, 진동 및 온열 마사지와 함께 음이온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한층 효과적인 마시지를 체감할 수 있다. 순환식 공기압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며 눈 주변 부위를 가볍게 두드려주는 진동 기능, 눈의 필요를 풀어주는 음이온 기능, 최적의 온열 온도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온열기능까지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힐링모드, 공부모드, 수면모드 등 총 5가지 프로그램이 탑재돼 있다. 특히 휴테크 프리미엄 안마의자에 탑재되어 있는 4가지 힐링음원을 내장해 프로그램 모드별로 편안한 자연의 소리와 음악으로 심리적 휴식까지 도와준다. 눈 마사사지를 받으며 비자림, 곶자왈, 죽녹원을 테마로 한 바람소리, 새소리 등을 동시에 청취함으로써 자연 속에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폴딩식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USB 충전으로 가정 뿐 아니라 사무실, 휴가지 등 시간, 장소와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