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가 올여름 휴가를 집에서 보내는 소비자들에게 더 건강하고 편안한 홈캉스를 선사하기 위해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브랜드데이는 14일 네이버 필립스 브랜드 스토어에서 열린다. 블렌더, 음파칫솔, 커피머신 등 자사의 베스트 생활가전 5종을 최대 56% 할인가격에 판매하고,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최대 2만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행사에서는 잇몸 구석구석까지 정밀 구강케어가 가능한 음파칫솔 신제품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9000’도 최초로 선보인다. 자극 없이 강력한 초미세 음파 진동이 치아 사이와 잇몸 구석에 숨은 플라그까지 제거해 정밀한 구강 관리가 가능하다. 브랜드데이 페이지를 통해 구매 시 최대 3만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이외 특허받은 마이크로 세라믹 디스크 헤드로 꼼꼼한 모근 제거가 가능한 ‘샤티넬 모근 제거기’는 56% 할인 판매하고, 제모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줄 ‘아벤느 오 떼르말’ 미스트를 추가 증정한다. 분당 3만1000회의 음파 진동으로 부드럽고 강력한 세정을 제공하여 청결한 구강 관리를 돕는 음파칫솔 ‘소닉케어 이지클린 더블핸들’은 ‘옵티멀 화이트 칫솔모’ 4개입과 콤비로 구성해 53%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혁신적인 6각 칼날이 제공하는 섬세하고 강력한 블렌딩으로 재료의 신선함을 그대로 보존한 스무디와 건강주스를 즐길 수 있는 ‘비바 메탈 블렌더’는 43% 할인 판매하며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에스프레소를 집에서 원터치로 즐길 수 있는 ‘1200 에스프레소 머신’은 23% 할인한다.

어떤 종류의 옷감이든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구김을 제거해주고, 살균 기능도 갖춘 ‘스팀 앤 고 핸디형 스팀다리미’는 55% 할인 판매해 덥고 습한 여름철 의류관리를 간편하게 도와준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