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무더운 여름이지만, 스타들은 누구보다 앞서 가을 준비에 한창이다. 박신혜, 설리, 제시카, 유인영이 최근 패션·뷰티 화보를 통해 가을 패션과 메이크업을 시도했다. 올 가을 유행할 가을 스타일링 트렌드의 좋은 본보기다.

 

박신혜는 '더블유 코리아' 8월호를 통해 에메랄드빛 바다를 품은 프랑스 남부의 앙티브에서 촬영한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신혜는 정갈하게 빗어 넘긴 헤어스타일과 깊이 있는 음영 메이크업, 그리고 성숙미 넘치는 의상을 선택했다. 뿐크리스털 목걸이와 드롭형 이어링 등 화려한 스와로브스키 주얼리는 박신혜를 더욱 빛나도록 일조했다. 

박신혜의 이번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8월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동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더블유코리아'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서는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박신혜는 영화 '침묵'의 촬영을 마치고 올해 6월 초부터 홍콩을 시작으로 아시아투어 팬미팅을 진행하고 있다.
 

패션매거진 ‘그라치아’는 최근 영화 ‘리얼’에 출연하며 주목받은 설리의 아름다운 가을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설리는 다채로운 매력의 메이크업을 선보였으며 과즙미 넘치는 핑크 립을 바른 모습부터 레드 립으로 강렬하고 치명적인 매력과 여성스러운 모습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설리는 소녀같이 싱그러운 모습과 성숙한 분위기가 다양하게 보여지는 가을 립 메이크업을 완벽 소화해내며 분위기 여신 다운 모습을 선사해 여성들의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한편, 설리의 화보는 패션매거진 ‘그라치아’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수 제시카는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을 통해 패션 브랜드 '시슬리'의 F/W 화보를 공개했다. 어깨가 드러난 셔츠에 골드 목걸이를 착용해 세련미를 한껏 뽐낸 제시카는 음영 아이 메이크업과 말린 장밋빛 립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그윽한 눈빛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제시카는 다른 화보 컷에서 페미닌한 와인 프릴 원피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제시카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화보는 '퍼스트룩' 8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배우 유인영은 의류 브랜드 ‘PAT’ F/W 시즌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서울에 대한 아날로그 감성과 서울이 주는 여유로운 쉼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이번 화보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가진 유인영이 다채롭게 해석, 촬영 컷마다 새로운 매력을 발산해 매혹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인영은 도시 여성의 이미지를 드러내는 모던 시크룩을 착용하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럭셔리한 분위기와 우아한 카리스마까지 다양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세련된 단발머리와 자연스런 미소가 어우러져 그녀 특유의 고급스러운 매력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한편, 유인영은 최근 영화 ‘치즈 인 더 트랩’의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 = 그라치아, W, 퍼스트룩, PAT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