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10~20대 젊은 고객들을 위한 ‘여름방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좋아하는 패션, 뷰티, F&B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에서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올여름 신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스포츠 브랜드는 ‘ABC마트 그랜드스테이지’, ‘푸마셀렉트’, ‘빈폴스포츠’, ‘컨버스’, ‘MLB’ 등은 20SS 상품을 20~70% 할인하고, ‘나이키’는 2벌 이상 구매 시 5% 할인해 준다. 또한 패션 브랜드 ‘커버낫’, ‘어라운드코너’, ‘바인드’, ‘원더플레이스’, ’에이랜드’는 최대 70% 인하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생활잡화 브랜드 ‘스퍼’, ‘포멜카멜레’, ‘폴스부띠끄’, ’쌤소나이트’, ’모스바니’, ‘액센트’, ’무인양품’은 10~40%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디자인스킨’은 플친 멤버십 가입 시 2000원 할인 쿠폰을 즉시 증정하고(2만원 이상 구매 시에만 해당), 오스트리아 크리스털 패션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에서 23일까지 29만원 이상 구매하면 엘리먼츠 네크리스를 제공한다. 뷰티 브랜드 ‘아리따움’은 멤버십데이로 18일까지 최대 50% 할인한다.

F&B 매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면 요리 맛집 ‘만면희색’은 공개된 이벤트 쿠폰을 제시하면 전 메뉴를 3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피에프창’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메인 메뉴 주문하면 생맥주를 5,800원에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용호낙지’에서는 용호전골을 주문하면 낙지만두(6ea)를 무료 증정한다. 매운카레 전문 프랜차이즈 ‘아비꼬’는 14~16일까지 3일간 복날 이벤트로 치킨 카레메뉴 주문 시 닭가라아게를 무료로 준다.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