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에코 더샘이 오늘(14일)부터 19일까지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진행한다.

사진=더샘 제공

이번 ‘샘데이’에는 장마철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되돌려줄 진정템부터 착붙 뷰티템까지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피부 타입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라인과 ‘파워 스팟 크림’, ‘마이크로 스킨 핏 마스크’와 ‘르 아로’, 글로시와 매트를 선택할 수 있는 ‘투 텍스처 틴트’를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홈 뷰티족들을 위한 모델링 마스크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팟’과 고수분 탄력 케어 라인 ‘메르비에 하이드라’, 고수분 광채 라인 ‘메르비에 아쿠아우라’를 50~60% 할인하며, 수분과 영양을 꽉 잡아주는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더마 안티에이징 ‘리페어 알엑스’, ‘액티브 소스 앰플’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한 스킨케어 라인을 30~40% 할인한다.

또한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겉보속촉(겉은 보송 속은 촉촉)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스튜디오’, 무더위에도 무너지지 않는 ‘에코소울 파워프루프 초슬림 아이라이너’ ‘에코소울 피그먼트 섀도우’ ‘샘물 싱글 섀도우’ ‘샘물 섀도우 박스’ 등에도 20~50% 할인을 적용했다.

이밖에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인 ‘에코 에너지’ ‘미네랄 옴므’와 매끈한 발 관리를 위한 ‘디어 마이 풋’ 20~50% 할인하며 ‘더마 플랜’,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 ‘네일 웨어’를 포함한 베스트셀러와 ‘컬러 마스터 섀도우’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 등 신제품도 10~2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