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가 명품시장 ‘큰손’으로 부상하는 가운데 취향기반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루이비통의 인기 아이템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번개장터 제공

품귀 현상을 빚은 루이비통의 인기 제품을 현재 리셀 평균 시세 기준 9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BGJT 픽 럭셔리’를 시작한다. 드로우 이벤트와 함께 독특한 디자인으로 ‘영 럭셔리’의 사랑을 받은 아이템만을 큐레이션한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오늘(14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이벤트는 번개장터 앱 내에서 제품 포스팅에 ‘찜하기’를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번개장터 거래 내역이 있는 사용자만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20일 오후 7시 번개장터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라이브로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일 제품은 MZ세대가 열광하는 스몰레더굿즈(SLG) 아이템이 주를 이룬다. 모두 국내 매장에서 구매 시 최소 6개월 이상의 대기 시간이 필요한 루이비통 베스트 아이템으로, 멀티 포쉐트 악세수아 로즈 클레르, 루이비통 포쉐트 보야주 A4 클라우드 클러치와 루이비통 모노그램 리버스 캔버스 카드홀더 등이 90% 할인가로 판매된다.

드로우 이벤트와 함께 출시 직후 ‘품절 대란’을 일으킨 루이비통 ‘악세수아’를 비롯한 루이비통 제품 모은 기획전도 진행된다. 공개되자마자 완판 행진을 이어간 ‘클라우드 컬렉션’ ‘니고 컬렉션’ 등 루이비통 가방·의류 등이 판매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