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0일 개봉을 확정한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가 티저 예고편 공개와 함께 해외 예매 오픈 소식을 알렸다.

사진='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예고편 캡처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한국 가수 최초 웸블리 스타디움 단독 공연부터 빌보드 월간 박스스코어 1위까지 뜨거웠던 스타디움 투어의 대장정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무대 뒤 인간적 면모와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감성 다큐멘터리다.

티저 예고편은 지난해 개최된 스타디움 투어 ‘LOVE YOURSELF: SPEAK YOURSELF’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로 전세계를 열광시킨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무대 위에서 팬들을 만나 행복했던 순간들이 담겨 있다. 성황리에 공연을 마친 멤버들은 무대 뒤에서 각자가 가진 페르소나의 변화에 대해, 그리고 한 번도 들려준 적 없었던 마음 속 진솔한 이야기를 꺼내 놓으며 전세계 팬들을 귀 기울이게 한다.

지난 13일부터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해외 예매가 시작돼 화제를 모은다. 해외 예매에 대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BTSincinemas.co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국내 예매 오픈 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영화 개봉을 맞아 지난해 선보였던 ‘브링 더 소울: 더 무비’가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전세계 특별 재개봉한다. 특히 재개봉을 통해 신작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의 선공개 클립을 미리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를 더욱 모으고 있다. ‘브링 더 소울: 더 무비’의 해외 예매는 8월 18일, 국내 예매는 8월 20일부터 시작된다.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9월 10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