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과 장마 그리고 코로나19 재확산까지 올 여름은 정말 길게 느껴진다. 막바지 여름 휴가도 코로나19 여파로 쉽게 즐기지 못하게 될 수 있지만 호텔업계가 고객들에게 안전함을 기본으로 힐링을 선사하려고 한다. 

# 부산롯데호텔 – 인스타 패키지

부산롯데호텔이 9월 30일까지 인스타그래머블 특전을 포함한 인스타 패키지 1종을 출시했다. 패키지에는 다음과 같다. 디럭스 룸 1박, 야외 수영장 스낵바의 닭치새우(닭꼬치 2개, 치즈볼 3개, 새우칩 1개) 세트, 피트니스클럽 2인 이용권이 포함됐다.

이번 패키지의 특전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야외 수영장 스낵바에서 제공하는 ‘닭치새우’다. 패키지 및 OTA 이용객들에게 제공되는 생맥주 무제한 이벤트와 함께 야외 수영장을 제대로 즐기기에 알맞은 특전이다. 한편 해당 패키지는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진행해 눈길을 끈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롯데호텔부산’ ‘인스타패키지’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호텔 사진을 업로드 한 후 프론트에 보여주면 추가 특전을 받을 수 있다.

8월에는 커스텀 소주잔 1개가 특전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해당 이벤트는 투숙 건당 1회 한정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8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호텔 1층에 위치한 베이커리 ‘델리카한스’ 1만원 이용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 WE 호텔 제주 – 폴링 인 포레스트 패키지

WE 호텔 제주에서는 청명하고 시원한 가을을 맞아 건강한 혜택이 가득한 ‘폴링 인 포레스트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한라산 숲 속에 둘러 쌓인 아름다운 야외 가든에서 웰니스 센터의 전문 강사가 선보이는 ‘힐링 숲 요가’ 프로그램은 물론, WE 호텔의 대표적인 힐링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 등 건강에 건강을 더해주는 혜택으로 가득하다.

‘폴링 인 포레스트 패키지’의 혜택으로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뷔페 2인 제공,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몸에 좋은 디톡스 주스 2잔을 제공하며 몸에 좋은 성분이 가득한 중탄산수인 천연 화산 암반수 사우나를 2인에게 제공한다. 그리고 숲 산책 및 명상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 무료 제공과 숲 속 가든에서 진행하는 힐링 숲 요가를 2인에게 제공한다.

또한 2박시 혜택으로 히스토랩 마스크팩 5매를 제공하며 3박시에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위호텔의 시그니처 메뉴인 전복장 정식을 제공한다. 매일 아침 9시 10분에 숲 해설사와 함께 진행하는 숲 산책 및 명상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는 피톤치드가 가장 좋은 오전 9시와 10시 사이에 진행되며 피톤치드가 가장 좋다는 해발 350m에 자리한 편백 숲에서 명상 호흡의 시간으로 몸과 마음의 편안함과 건강해짐을 느낄 수 있다.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 브런치 데이즈 프로모션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스타일리시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에서 평일 점심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데이즈’ 프로모션을 9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7층에 위치한 인 스타일은 합리적인 가격에 다채로운 아시안 스타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으로 인기를 끄는 곳이다. 인 스타일은 8월과 9월 두 달간만 짧은 휴가나 휴식으로 평일 점심을 여유롭게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인기 브런치 메뉴를 추가로 구성했다.

이번 브런치 뷔페 프로모션은 인 스타일의 점심 뷔페 메뉴를 비롯해 인스타일 셰프 군단이 특별히 준비한 에그 베네딕트, 베이크드 브랙퍼스트 포테이토, 크로와상 연어 샌드위치, 브래드 푸딩, 블루베리 팬케이크 등의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라이브 스테이션을 운영해 즉석에서 개인의 기호에 맞춰 오믈렛 등의 달걀 요리를 제공해 취향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브런치 데이즈 프로모션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된다.

# 윈덤 호텔 & 리조트 - ‘Stay Two Nights, Earn a Free Night’ 프로모션

윈덤 호텔 & 리조트가 9월 10일까지 2박 이상 연박시 1박 무료 숙박에 해당하는 윈덤 리워즈 7500 보너스 포인트를 제공하는 ‘Stay Two Nights, Earn a Free Night’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윈덤 리워즈 회원이 www.WyndhamRewards.com/freenight에서2박 이상 예약시 전세계 수 천개의 호텔에서 1박 무료 숙박이 가능한 7500 보너스 포인트가 숙박 후 적립된다. 9월 10일까지의 숙박을 9월 8일까지 프로모션 웹사이트를 통해 직접 예약하는 경우 적용되며 7500 보너스 포인트는 숙박 후 적립되는 기본 포인트에 합산된다.

한국에서 참여하는 주요 호텔로는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수원, 라마다 바이 윈덤 서울 신도림, 라마다 바이 윈덤 강원 속초, 라마다 바이 윈덤 동탄 / 데이즈 호텔 바이 윈덤 동탄,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제주 오션프론트, 라마다 바이 윈덤 제주 함덕,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돌산 여수, 라마다 호텔 앤 리조트 바이 윈덤 경주 등이다. ‘Stay Two Nights, Earn a Free Night’ 프로모션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윈덤 브랜드 호텔에서 윈덤 리워즈 회원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윈덤 리워즈는 무료로 가입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