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이 연중 대규모 시즌 기획전 ‘오다페(오늘의집 다-꾸며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사진=오늘의집 제공

오는 9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오다페’는 하반기 자취•이사 시즌을 맞이해 인테리어 탈바꿈을 시도하는 1인가구를 위한 대규모 기획전으로 상품-할인-혜택을 총망라해 선보인다.

‘오다페’에서는 가구, 침구, 패브릭 등 인테리어 기본 아이템을 비롯해 홈데코, 조명, 수납 등 인테리어 소품, 생활 및 주방 가전까지 모든 카테고리의 600여 개 베스트셀러를 만나볼 수 있다. 시디즈, 데스커, 지누스, 리바트, 삼성전자 등 국내 기업뿐만 아니라 발뮤다, 일리, 네스프레소 등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참여해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최대 규모 인테리어 박람회가 될 전망이다.

페스티벌에 입점한 제품 모두 최저가로 가격 비교 없이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다. 소비자는 한달 내내 인기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매주 히트 상품에 대해 초특가 판매까지 이뤄진다.

오늘의집은 카카오페이, 페이코, 네이버페이 등으로 결제 시 제휴사에 따라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회원 가입을 통해 최대 2만원까지 추가 중복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 5000명에게 선착순 타임 쿠폰을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