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엑소가 1위 트로피를 추가하며 5관왕을 기록했다.

 

엑소는 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코코밥'으로 1위를 차지했다. 지난주에 이은 2주 연속 기록이다.

이로써 엑소는 지난달 26일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27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 28일 KBS 2TV '뮤직뱅크', 30일 SBS '인기가요'에 이어 5관왕을 달성하게 됐다. 음악방송 올킬에 성공하며 ‘1등 아이돌’의 품격을 여실히 과시했다.
 

이날 ‘쇼! 챔피언’에는 엑소의 활약과 더불어 걸그룹 여자친구의 컴백 무대가 최초로 공개됐다. 지난 1일 새 앨범을 발표한 여자친구는 이날 방송에서 '파워업 청순'의 무대를 완성했다.

 

방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 신곡 '귀를 기울이면'은 여자친구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청량한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시선을 끌었다. 또 수록곡 '이분의 일' 무대도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은 물론, 더욱 업그레이드된 '파워 청순' 무대를 선보였다.
 

또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얼굴을 알린 용국&시현의 데뷔 무대도 공개됐다. 이들은 'the. the. the'의 무대를 통해 특유의 매력을 어필했다.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으로 '프로듀스 101' 때와는 또 다른 무대를 완성했다.

'밥 영화 카페'로 돌아온 레이나는 싱그러운 음색으로 매력적인 가사를 전달했다. 특히 피쳐링으로 참여한 그룹 뉴이스트의 아론도 무대에 올라 달콤한 케미를 보여줬다.

 

사진='쇼! 챔피언'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