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국내 뷰티 브랜드들이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며 코덕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매혹적이거나 섬세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컬렉션은 물론 신흥 디자이너, 캐릭터 디자이너, 타 브랜드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까지 다양하다.

 

톰 포드 뷰티 '오키드 쏠레이(ORCHID SOLEIL) 컬러 컬렉션'

세계적인 디자이너 톰 포드의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톰 포드 뷰티에서는 브랜드 대표 향수이자 톰 포드 우먼에게서 느낄 수 있는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온기를 표현한 '오키드 쏠레이(ORCHID SOLEIL) 컬러 컬렉션'을 8월 선보였인다. 

아시아 지역 중 한국에서 제일 첫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은 기존에 선보였던 오키드 쏠레이 오 드 퍼퓸 외 휴대성이 용이한 터치 포인트 퍼퓸, 보디를 매끄럽게 가꾸어주는 하이드레이팅 보디 에멀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고체 향수인 솔리드 퍼퓸 컴팩트와 하이라이터와 아이섀도우로 활용할 수 있는 쏠레이 나잇블룸 파우더로 구성됐다.

 

버버리 '뷰티 에센셜 컬렉션'

영국 브랜드 버버리는 화사한 광채 피부와 섬세한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뷰티 에센셜 컬렉션(The Essentials Collection)'을 새롭게 선보였다.

'뷰티 에센셜 컬렉션'은 버버리 특유의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 자연스럽고 섬세한 윤곽 그리고 누드 립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해 주는 컬렉션이다. 신제품 '프레시 글로우 하이라이터', '립 컬러 컨투어'를 비롯해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플루이드 베이스', '프레시 글로우 하이라이팅 루미너스 펜', '페이스 컨투어' 등 총 5가지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랑콤 '올림피아 원더랜드'

뷰티 브랜드 랑콤은 프랑스 감성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올림피아 르 탱과 협업으로 탄생한 ‘올림피아 원더랜드’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디자이너만의 위트 넘치는 감각이 그대로 표현된 자수 장식 케이스에 랑콤의 기념비적인 컬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색조 제품들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번 컬렉션은 블러셔, 아이새도우, 립이 담긴 ‘원더랜드 팔레트’와 ‘원더랜드 쿠션 컴팩트’, ‘원더랜드 쿠션 하이라이터’, 립스틱인 ‘압솔뤼 루즈 드 비쥬’ 3종과 네일 폴리쉬 ‘르 베르니’ 컬러 4종, ‘투명 탑코트’ 등이다.  

 

RMK ‘FFFuture'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RMK는 무인양품의 ‘무지 라보’ 디자인 디렉터 타로 호리우치와 만나 17 A/W 컬렉션인 ‘FFFuture (Fast Forward Future)’을 선보였다. 도전, 발견, 변화의 키워드를 다양한 컬러로 표현한 이번 컬렉션은 실버 패키지에 내장 거울과 마그네틱 브러시가 함께 들어있어 휴대성과 소장가치를 높였다. 

코튼, 니트, 가죽, 실크, 벨벳 등의 직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퓨처 아이섀도 팔레트와 두 가지 상반된 텍스처로 이루어진 퓨처 치크,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로즈색의 퓨처 립스틱과 고급스러운 펄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립 젤리 글로스 등 총 10가지 제품을 출시한다. 

 

식물나라 '산소수 삐삐 롱스타킹 에디션'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은 국내 뷰티업계 최초로 자체브랜드 ‘식물나라’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 ‘삐삐 롱스타킹’이 협업한 선케어 ‘식물나라 산소수 삐삐 롱스타킹 에디션’ 1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삐삐 롱스타킹’은 스웨덴 유명 아동문학가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의 동화 속 주인공으로, 국내에서는 1980년대 초반 ‘말괄량이 삐삐’라는 제목으로 방영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끈 바 있다. 식물나라가 이번 `삐삐 롱스타킹`과의 협업으로 새롭게 선보인 에디션은 총 12종으로, 기존 스테디셀러 9종의 패키지 리뉴얼과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3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