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은 단순히 여행지에서 짐을 풀고, 잠만 자는 곳이 아니다. 최근 서울 시내 특급호텔에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이에 고전적인 호텔의 숙박업소 이미지를 넘어 '휴가의 목적지'로 변신을 꾀하고 있다.

최근 호텔업계는 연중 최대 성수기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도심 속 여름휴가 패키지 상품을 내놓고 있다. '휘게 라이프'가 대세로 떠오른 요즘, 트렌드를 만끽할 수 있는 풍성한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편안함, 아늑함' 이라는 뜻을 가진 ‘휘게’에 걸맞게 느리지만 삶을 유익하게 보내는 최고의 방식을 제안한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선셋 브리즈 패키지'

최근 '휘게 라이프'가 크게 인기를 끌면서 '요가'에 대한 관심도 부쩍 높아졌다. 특히 이효리가 여러 예능에서 요가를 선보이면서 다시금 인기를 끌고 있다.

요가가 익숙지 않은 초보자나 색다른 요가를 즐겨보고 싶다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내놓은 '선셋 브리즈 패키지'가 제격이다. 선셋 요가를 커플로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패키지가 부부나 연인에 초점에 맞춰져 있지만, '커플 선셋 요가'가 포함된 만큼 친구와 모녀가 함께 즐기기에 더욱 좋다. 호텔 3층 야외 공간에서 해 질 무렵 도심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선셋요가는 이색적인 경험이다.

특히 이 요가 수업은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된다는 점도 고객들의 발길을 이끈다. 수업은 룰루레몬에서 제공하는 요가메트와 블록을 이용해 이뤄진다. 요가를 끝내고 나서는 시원한 객실에서 쉴 수 있도록 스파클링 와인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시 사우나도 무료로 즐길 수 있어 피로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다.

  

‣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잇 서머 패키지'

기력이 떨어지는 여름철, 보양식을 제공해주는 패키지도 눈에 띈다.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열대야를 피해 시원한 물놀이는 물론 보양식까지 즐길 수 있는 '잇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의 객실은 취사, 세탁 시설뿐 아니라 침실 내 드레스 룸까지 갖추고 있다. 또 일반적인 호텔 수영장과 달리 키즈풀도 갖추고 있어 아이 때문에 멀리 떠나기 힘든 가족들이 여름휴가를 보내기에 좋다.

수중 속에서도 특별함을 더해 줄 '언더 워터 뮤직 시스템' 또한 갖추고 있어 싱글족들에게도 지루할 틈 없는 여름휴가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패키지에는 보양식까지 포함돼 있어 일상에 지친 이들이 든든한 몸보신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동의보감에 소개된 약재와 식재료를 이용한 영양 보충 및 원기 회복에 우수한 동충하초 전복삼계탕 및 한방 수삼 곰탕 중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 강남, ‘옴므 스타일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과 명동은 효율적인 비즈니스와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1인 남성 패키지 ‘옴므 스타일 (Homme Styl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오는 8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옴므 스타일’ 패키지를 진행한다. 해당 패키지의 구성으로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조식 1인, 웰컴팩(Welcome Pack)과 어메니티, 21층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과 함께 레이트 체크아웃 14시 특전이 함께 제공된다. 웰컴팩은 주스, 맥주, 믹스 너츠로 구성되며 체크인 시 객실로 비치된다. 또한 해당 패키지는 기본 어메니티 외에 일회용 면도기와 쉐이빙 크림이 준비되어 있어 편안한 투숙이 가능하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혼족’ 남성들을 위한 ‘옴므 스타일’ 패키지를 오는 12월31일까지 운영한다. 해당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조식 뷔페 1인, 사우나 1인 이용권 제공이 포함된다. 여기에 남성을 위한 에스콰이어 잡지 1권을 함께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