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이 요즘 '열일' 중이다. 맛은 물론 예쁜 패키지까지 챙긴 이색 신상을 줄줄이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빼앗고 있다.

 

맛단지 바나나우유

서울우유는 3일 바나나의 달콤한 맛과 향이 살아 있는 가공우유 '맛단지 바나나우유'를 선보였다. 마치 바나나를 까놓은 것 같기도 하면서 단지를 연상시키는 직관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뚜껑 안쪽 씰은 스트로우를 손쉽게 꽂을 수 있도록 디자인해 어린이들도 흘리지 않고 마실 수 있도록 했다.

아침에주스 젤리 복숭아〃딸기

젤리 형태의 프리미엄 과채주스 '아침에주스 젤리 복숭아〃딸기' 2종의 제품 패키지는 돌림 마개가 달린 '치어팩' 형태로 휴대가 간편하며, 기호에 따라 제품을 냉동실에 얼려 슬러쉬 형태로 시원하게 즐길 수도 있다. 과일 주스를 색다른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과일 본연의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간식이다. 

오가닉 콜드브루

서울우유의 ‘오가닉 콜드브루’ 역시 눈길을 모은다. 농약이나 화학비료 없이 3년 이상 유기비료로 재배한 프리미엄 유기농 원두를 사용한 제품이다. 저온에서 느리게 원두를 추출하는 콜드브루 방식을 통해 원두 고유의 깊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블랙과 골드의 색상이 조화로운 패키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위트몬스터 2종

귀여운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커피음료도 새롭게 선보였다. ‘스위트몬스터’ 2종은 서울우유가 캐릭터 & 프랜차이즈기업 ‘스위트몬스터㈜’와 손잡고 제품 패키지에 스위트몬스터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컵커피 제품이다. 커피의 깊고 진한 맛과 향은 물론 디저트를 몬스터로 형상화한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요구르트

어린이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캐릭터를 패키지에 적용한 액상 요구르트도 지난 6월 등장했다. ‘놀이’하듯 재미있게 마시는 어린이 요구르트라는 제품 콘셉트를 살린 이 제품은 요구르트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살렸으며, 유산균, 비타민C, 칼슘이 골고루 들어있어 간식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사진 = 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