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들이 파경을 맞으면 이들과 관련된 이슈는 쉴 새 없이 쏟아진다. 할리우드 대표 커플로 군림하던 브란젤리나부터 스칼렛 요한슨, 제임스 맥어보이, 토비 맥과이어 그리고 벤 애플렉까지, 이혼을 맞이한 스타들은 요즘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가 궁금하다.

 

브란젤리나의 이혼 후 현재 상황은?

세기의 커플 브란젤리나의 이혼은 지난해 가장 떠들썩했던 이슈 중 하나였다. 두 사람이 이혼하자마자 난데없는 스캔들이 마구 쏟아졌고,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이에 일일히 대응하지도 않은 채 이혼 소송의 고통을 감내해야 했다.

브래드 피트는 이혼 직후 영화 '얼라이드'에서 함께 합을 맞춘 마리옹 꼬띠아르와 열애설이 났지만 꼬띠아르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명을 하면서 일단락됐다. 현재는 피트가 극구 부인하고 있음에도 시에나 밀러와 수차례 열애설이 나고 있는 상황이다. 안젤리나 졸리 역시 영국 사업가와 재혼설이 나돌기도 했으나 이는 사실무근인 것으로 보인다.

한편 피트와 졸리는 각각 매거진 베니티 페어, 지큐 스타일의 최근호에서 인터뷰를 통해 가장 솔직한 이혼 심경을 전했다. 졸리는 자신의 상황에 대해 “우리는 서로를 돌보고 가족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우리는 모두 같은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피트도 "우리는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비슷한 답변을 내놓았다.

 

변호사 vs SNL 앵커, 스칼렛 요한슨의 진짜 남자는 누구?

스칼렛 요한슨은 지난 1월 프랑스 언론인과 결혼 2년만에 이혼한 후 여러명의 남성들과 스캔들을 일으켰다. 오래 함께 일해온 담당 변호사 케빈 욘과 'SNL' 스타 앵커 콜린 조스트와의 로맨틱한 데이트가 여러차례 포착된 것이다.

피플지에 따르면 스칼렛 요한슨과 케빈 욘이 서로 알고 지낸지 상당히 오래됐으며 일적인 관계로 시작해 사랑하는 사이가 됐다고 전해졌지만 콜린 조스트와의 여러번 데이트한 사실이 밝혀지며 상황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과연 스칼렛 요한슨의 '진짜' 남자친구는 누구일지 전세계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야기한다.

 

제임스 맥어보이, M 나이트 샤말란 감독 조수와 열애?

제임스 맥어보이는 지난 2006년 드라마 '셰임리스'를 통해  안느 마리 더프를 만나 결혼했다. 9년의 결혼 생활 끝에 지난해 5월 이혼한 맥어보이는 자신의 개인 사생활에 대해 크게 언급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혼 후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주최한 할로윈 파티에서 감독의 조수인 리사 리버러티와 다정한 모습을 여러번 연출해 열애설이 나기도 했다.

하지만 열애설이 불거진 작년부터 지금까지, 맥어보이의 열애 사실은 제대로 확인되지 않았다. 맥어보이는 앞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나와 (전처)안느 마리가 함께 할 때는 서로에 대해서 공공연하게 말하지 않는 것이 우리의 법칙이었다"라며 "우리는 그 법칙을 잘 지켰고, 그것은 지금까지 유효하다"며 개인적인 일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것임을 밝혔다.

 

토비 맥과이어, 디카프리오와 싱글라이프 만끽

원조 스파이더맨 토비 맥과이어는 지난해 10월 전처인 제니퍼 메이어와 결혼 9년 만에 이혼을 발표했다. 이혼 직후엔 저스틴 비버의 전 여자친구인 모델 소피아 리치와 열애설이 났으며, 올해 1월에는 엠마 스톤의 전화번호를 얻으려다 거절당했다는 웃픈 사연이 외신을 통해 전해지기도 했다.

최근에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함께 화려한 싱글라이프를 누리고 있는 듯 보인다. 지난 5월 디카프리오가 18세 연하의 모델과 결별한 이후 여러 클럽을 전전하며 미모의 여성들과 자유롭게 대화하는 장면들의 목격담엔 언제나 토비 맥과이어가 함께 거론됐다. 절친 사이인 맥과이어와 디카프리오가 새로운 사랑을 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벤 애플렉, SNL 프로듀서와 핑크빛 로맨스

지난 4월 제니퍼 가너와 최종적으로 이혼한 벤 애플렉은 이혼 직후부터 미국 방송 'SNL' 프로듀서 린제이 쇼쿠스와 핑크빛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애플렉의 최측근에 따르면 두 사람은 메인 주에서 여름휴가를 즐긴 후 최근 LA로 돌아온 것으로 전해진다.

벤 애플렉과 제니퍼 가너의 이혼에는 '별거' '외도' '알코올 중독' 등의 꼬리표가 따라붙은 바 있다. 지난 3월 자신의 SNS을 통해 알코올중독 치료를 마쳤다고 밝힌 애플렉은 “나는 완전한 삶을 살고 싶고, 또한 가능한 한 최고의 아버지로 살고 싶다”고 토로했다. 하지만 애플렉과 현재 교제중인 여성은 2015년부터 불륜관계였다는 루머가 제기돼, 두 사람을 바라보는 팬들의 시선이 마냥 곱지만은 않은 상태다. 

 

사진 = 베니티 페어, GQ 스타일 커버,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스틸, M.나이트 샤말란 파운데이션 페이스북, Runner Runner 스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