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사정이 여의치 않다면? 콘서트 무료 티켓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노려보자. 

 

제7회 이디야 뮤직페스타 
2017.9.16(토) 잠실 실내체육관 
출연 팬텀싱어 출연진, 다비치, 이은미, 박재범, 에픽하이, 이적 

이디야커피는 오는 31일까지 티켓 당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디야 멤버스' 앱을 휴대전화로 다운받은 후,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개인정보 및 퀴즈를 입력하면 응모된다. 당첨자는 8월 7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디야 멤버스 앱을 사용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니 참고하자. 이번 '이디야 뮤직페스타'에는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들은 물론, 신나는 곡으로 분위기를 띄워주는 라인업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 
2017.9.23(토) 서울숲 
출연 성시경, 로꼬, 그레이, 긱스, 치즈, 오왠

할리스커피 페스티벌에는 음악 무대뿐 아니라 라떼아트, 드립커피 체험,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한다. 할리스 멤버십 회원에 한해 5000포인트로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또한 페스티벌 모바일 기프트카드 5만원을 충전하면 티켓을 1매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으며, 오는 21일까지는 할리스 빙수를 구매하면 콘서트 응모권을 증정한다. '할리스 커피 페스티벌'에는 감미로움이란 표현이 어울린다. 감성 발라더뿐 아니라 '대세' 힙합 뮤지션들이 참가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김가네, 'JTN 라이브 콘서트' 티켓 증정 
2017.8.19(토) 오후 7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출연 DJ DOC, 산이

김밥 프랜차이즈 김가네는 오는 15일까지 '아무말대잔치 릴레이-티켓을 잡아라'를 연다. 김가네 공식 페이스북에 제시된 김밥 메뉴에 대한 창의적인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로, 3일 간격으로 제시 김밥이 바뀌면서 총 5회 릴레이로 진행된다. 신나는 힙합 콘서트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한여름밤의 브레인 토크쇼 '사회적 뇌의 탄생'
2017.8.25(금) 오후 7시30분 북파크 카오스홀(한남동 블루스퀘어)
출연 신경과학자 이대열, 고려대 심리학과 교수 김학진, 서울대 자유전공학부 교수 장대익 

세계적인 신경과학자 이대열은 물론 전문가들이 모이는 '뇌과학 콘서트'다. 이번 콘서트는 20분씩 3개 강연이 이어지고, 60분간의 토론 및 질의응답, 사인회와 도서 현장판매로 이뤄진다. 오는 20일까지 인터파크 이벤트 페이지의 댓글 게시판에 기대평과 함께 SNS 홍보글 url을 남기면 20명에게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증정한다. 이들 출연진이 펴낸 '이타주의자의 은밀한 뇌구조', '울트라 소셜' 등을 읽고 오면 더욱 유익한 강연이 될 듯 보인다. 

사진=각 브랜드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