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 통해 탄탄하게 자기관리하는 여성이 매력적인 시대다.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주는 잇 아이템을 딱 세 개만 골랐다. 핫하고, 질 좋고, 핏 좋은 걸로만.

 

▶ 파타고니아의 요가팬츠
요가를 좋아하거나 시작할 계획이라면 꼭 장만해야 할 아이템. 파타고니아가 최근 선보인 우먼스 액티브 컬렉션 중 하나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유기농 순면과 100%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블루사인을 받은 친환경 인증 원단을 사용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다. 이 요가팬츠는 신축성이 뛰어난 원단이 다리를 편안하게 감싸준다. 몸에 이롭고, 움직임에 자유롭다. 출시 기념 할인가격으로 판매 중이니 놓치지 말 것.

 

▶ 푸마의 트레이닝화
리한나가 디렉팅하고 카일리 제너가 신은 운동화 외에 무슨 말이 필요할까. 푸마의 여성용 트레이닝화 '피어스'다. 기능적이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이 강점이다. 끈이 없고 가벼워 요가,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에 활용하기 좋다. 쿠셔닝이 뛰어난 미드솔과 유연홈이 나있는 아웃솔 덕분에 빠르고 역동적인 동작에도 안정적인 자세를 취할 수 있다. 발목 위까지 올라오는 독특한 부츠 스타일의 디자인이 트레이닝화를 패션 아이템으로 탈바꿈했다.

 

▶ 까레라테크의 방풍재킷
최지우 청바지로 유명한 프리미엄 진브랜드 까레라테크가 국내에 스포츠웨어를 론칭한다. 21일 CJ홈쇼핑을 첫 관문으로 삼았다. 이날 선 보일 ‘2016 썸머 콜렉션' 4종(방풍 재킷, 팬츠, 티셔츠, 레깅스) 중 방풍 재킷을 눈여겨 볼 것. 모체인 까레라진의 슬림한 핏감과 신축성에 까레라테크만의 봉제기법을 더해 땀 배출이 많은 휘트니스에서부터 고난도 동작을 요하는 필라테스나 요가까지 활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