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은 자사 홈페이지의 구매 후기를 분석한 결과, 8월 여름 집중 휴가 기간 동안 효도 선물 목적으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압도적으로 높았다고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올여름 휴가를 반납하는 대신 휴가비 명목의 여유 목돈으로 부모님 및 가족 선물 용도로 안마의자를 구매한 것으로 보인다.
휴테크는 이달 1일부터 18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 등록된 343건의 온라인 구매 후기를 분석한 결과, 안마의자 사용 주체를 밝힌 게시글 중 75%가 부모님 효도 목적으로 안마의자를 구매했다고 말했다. 이는 8월 여름 휴가 성수기 직전인 6월과 7월 동기간과 비교했을 때 2배 이상 증가한 수치다.
휴테크가 지난 6월 발표한 직영점 고객 설문 조사 결과, 구매 고객의 66%가 본인 사용 목적으로 안마의자를 구매했다고 밝힌 반면 이달 여름휴가를 가지 않은 대신 휴가비를 아껴 부모님을 위한 효도 목적, 착한 소비로 구매한 것으로 풀이된다. 후기에서도 오히려 가정의 달 5월보다 ‘부모님’ ‘선물’을 언급한 사례가 많았다.
이에 따라 휴테크는 8월 막바지 휴가도 못간 고객들을 위해 전국 직영전시장에서 다양한 구매 및 렌탈 혜택을 제공한다. 자사 플래그십 모델 ‘카이 SLS9’부터 레스툴 발마사지기 등 소형 마사지기까지 직접 방문 시 상세한 상담과 다양한 제품 체험을 해볼 수 있다.
특히 오는 31일까지 ‘렌털 선납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스테디셀러 ‘카이 LS9’의 월 렌탈료를 최대 9만8000원까지 할인해 최종 3만1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