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5개 하얏트 호텔은 피서객이 몰리는 여름 극성수기와 유례없이 긴 장마를 피해 여유로운 가을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시티 브레이크 가을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하얏트 호텔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서울 ▲안다즈 서울 강남▲파크 하얏트 부산에서 동시 진행되며 10월 11일까지 예약 고객에게 12월 22일까지의 투숙에 대해 객실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얏트 월드 회원에게는 객실 최대 30%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국내 5개의 하얏트 호텔은 외부에 나가지 않고 프라이빗한 호텔 안에서 만족스러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산의 녹음이 호텔을 감싸고 있어 청량한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음은 물론, 서울 도심 전망이 한눈에 보이는 야외 수영장이 자리하고 있어 도심 속 휴양지로 손꼽힌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실내 어린이 수영장 및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및 파크 하얏트 부산은 각각 최고층 24층과 30층에 자리한 로비에서 조망하는 아름다운 서울의 도심 전경 및 부산의 해운대 바다 전경을 자랑하며, 세련된 객실에서의 편안한 투숙 및 맞춤형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강남구 압구정에 위치한 안다즈 서울 강남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콘텐츠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오늘(24일)부터 10월 11일까지이며 투숙 가능 기간은 8월 24일부터 12월 22일까지다. 예약 및 프로모션 이용 관련 문의는 각 호텔 문의번호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