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지친 심신을 위로해줄 호텔 프로모션들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가 최근 계속된 폭염과 오랜 마스크 착용으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도록 '힐링 & 뷰캉스(뷰티+바캉스)' 콘셉트의 '서울드래곤시티 X 프리메라'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와 함께하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에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라인 체험용 5종 키트를 함께 제공한다. 프리메라의 오가니언스 라인은 발아 새싹 유기농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영양과 생명력으로 피부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을 향상시켜 주는 프리메라 대표 스테디 셀러다. 체험용 키트는 워터(15ml), 에멀젼(15ml), 세럼(5ml), 아이크림(3ml), 크림(5ml)으로 구성돼 있다.

뿐만 아니라 '힐링&뷰캉스' 콘셉트에 맞춰 로비 라운지 메가 바이트 음료 2잔(맥주, 커피, 탄산음료 중 선택) 이용권과 피트니스 및 사우나, 수영장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객실 타입별 혜택 상이)까지 함께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 31일까지 숙박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다가오는 가을, 몸과 마음을 힐링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어텀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선착순 50팀 한정으로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예약 가능한 '어텀 힐링' 패키지는 편안한 꿀잠을 위한 객실 1박과 함께 따뜻한 차를 마시며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비건 티 브랜드인 티 아니모의 '티 아니모 테이스터 박스' 1개를 증정한다. 

4가지 종류의 프리미엄 블렌딩 티가 2개씩 총 8개의 티백으로 구성돼 루이보스 클래식과 타타리 메밀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포 디 엠퍼러, 히비스커스와 애플, 로즈힙 등 다채로운 향을 품은 체리 레이디 퍼스트, 천연 얼그레이 향을 느낄 수 있는 얼그레이 애드, 진저, 레몬 그라스, 페퍼민트 등 상큼한 향이 특징인 피칸테 레몬스가 제공된다.

건조함을 느끼기 쉬운 가을, 반신욕을 하며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꿀 수 있도록 '바스 아니모' 1세트를 제공한다(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제외). 히비스커스와 달콤한 체리향이 가득한 레이디 제인, 루이보스와 라벤더향으로 활기를 충전할 수 있는 라 프로방스, 페퍼민트와 레몬 그라스향으로 상쾌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플라워 비타민, 그리고 미네랄이 가득한 히말라야 핑크 솔트로 촉촉하게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스위트 샤워 총 4종 중 랜덤으로 1개 파우치(2개 동봉)를 증정한다.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메종 글래드 제주는 1일 5팀 한정 제공),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는 선착순 15팀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파스쿠아 뀌베 넘버5 1병과 와인 칠링백 1개,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로 구성된 '칠링 세트'를 증정한다.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3주 전 예약 시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가을 '호캉스'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어텀 얼리버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인파 밀집을 피해 9~10월 여유롭게 휴가를 계획 중인 '늦캉스'족을 겨냥해 가성비 높은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예약 시점에서 3주 이후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추석 연휴 제외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패키지는 가을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됐다. 프라이빗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객실 1박, 탁 트인 야외 온수풀에서 선선한 가을 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과 넓은 공간을 갖춘 실내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과 키즈존,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까지 온 가족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