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들에게 건강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추석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호텔업계가 연이어 품격을 담은 추석 선물세트를 내놓고 있다. 프리미엄급 구성과 포장으로 특별한 사람에게 주는 명절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사진=파크하얏트서울 제공

파크하얏트서울은 오는 10월 1일까지 2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그동안 사랑받아온 시그니처 아이템들로만 모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코너스톤 시그니처 육류 세트, 월악산 직송 벌집 꿀, 한국 전통 증류주인 고운달 백자와 돔 페리뇽 레니 크라비츠 한정판을 포함한 주류 셀렉션을 내세운다. 가격은 14만원~45만원으로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코너스톤 시그니처 육류세트’는 투뿔 한우의 살치살, 꽃등심, 안심, 채끝 등심까지 최고급 육류 부위를 담아내었고, 육즙과 감칠맛을 높여줄 통후추도 함께 증정한다. 한우 부위별로 한국 전통 문양이 돋보이는 상자에 고급스럽게 포장했다. ‘다문 디저트 플레이트’는 한국 공예에 현대적인 미감을 불어넣어 격식 있는 모임자리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테이블웨어다. 달의 모양에 영감을 받은 디자인, 옻칠과 유기 소재를 사용해 묵직하면서도 한국적인 모던함을 살려냈다.‘월악산 벌집 꿀’은 자연 그대로의 달콤함이 느껴지는 스테디셀러다.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주류 셀렉션도 선보인다. 오미자를 원료로 숙성시킨 한국 전통주 ‘고운달 백자’, 팝스타 레니 크라비츠의 손길이 더해져 독특한 라벨이 눈에 띄는 ‘돔 페리뇽 레니 크라비츠 리미티드 에디션’을 포함한다. 10월 1일까지 판매하며 선물세트 10개 이상 주문 시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사진=JW메리어트호텔 서울 제공

JW메리어트호텔 서울은 각 분야 전문가들이 엄선한 40여 종의 최고급 선물세트를 9월 1일부터 25일까지 1층 ‘카페 원’에서 선보인다. 정육, 수산, 고메, 주류, JW 익스클루시브, JW 익스피리언스 등 총 6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비프 셀렉션에는 총 8가지의 육류 세트가 준비된다. 최고급 한우 스테이크를 더욱 부드럽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도록 히말라야 소금 및 혼합 후추와 함께 제공하는 ‘더 마고 그릴 한우 스테이크’, 미국산 육류 최상위 프라임 등급에서 엄선해 뛰어난 마블링과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슈퍼 프라임 스테이크’, 전남 고흥에서 엄격한 품질 관리로 생산된 ‘고흥 유자 한우’와 명절 제사에 사용할 수 있도록 산적, 전, 꼬지, 국거리 등을 용도별로 모아 담은 ‘명절 특선 한우’를 비롯해 ‘양념 LA 갈비’와 각종 한약재를 넣어 만든 양념 소스에 재워 바로 간편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는 ‘양념 불갈비’를 선보인다.

시푸드 셀렉션에는 굴비의 본고장인 영광 법성포 앞바다에서 해풍에 건조해 굴비의 참 맛을 즐길 수 있는 ‘알배기 굴비’와 대게와 랍스터를 집에서도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개별 소포장한 ‘대게 다리’와 ‘랍스터 테일’이 준비된다.

고메 셀렉션에는 ‘이탈리아 파스타&소스 세트’와 최고급 품질의 ‘블랙 트러플’이 트러플 솔트와 오일, 전용 슬라이서와 함께 세트로 구성된다. 대형 크기에 16 브릭스 이상의 최고 당도를 자랑하는 ‘유호 포도와 바이올렛킹 포도’와 당도와 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청도 대봉 반건시와 감말랭이’, 장인들이 전통 수작업으로 만든 ‘홍천 명품 한과세트’가 준비된다.

포랑산에서 채엽한 보이찻 잎을 다관 세트와 함께 구성한 ‘보이차와 다기세트’와 국내산 소나무의 심재 원료로 만들어 우수한 풍미와 향을 자랑하는 ‘황장목 심재 침출차와 소금세트’도 선보인다.

JW 익스클루시브 셀렉션에는 호텔 공간 향을 담아 3가지 향으로 제작된 400ml 대용량 ‘시그니처 디퓨저’와 호텔을 대표하는 컬러들을 조합해 디자인한 ‘노트 4종 세트’, 세계적인 화장품 제조사인 코스맥스와 신세계 시코르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핸드크림 2종세트’와 ‘바디제품 4종세트’을 선보인다.

최상급 헝가리산 거위털로 채워진 이불을 포함해 이불커버와 베개, 베개 커버로 구성된 ‘침구 세트’와 호텔 특별 제작 바디제품 4종과 목욕 가운 및 타월 등으로 구성된 ‘배스&바디세트’도 선보인다.

인기 객실 패키지와 프로모션들로 구성한 JW 익스피리언스 셀렉션에는 최상급 객실 펜트하우스에서 즐기는 럭셔리한 프라이빗 딤섬 파티인 ‘럭셔리 딤섬 엣 더 펜트하우스’ 패키지를 비롯해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 뷔페 상품권’과 객실, 레스토랑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상품권’, 객실 및 다이닝의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클럽 메리어트 멤버십’이 포함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