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을 향해가고 있지만 무더위는 계속 이어지고 있다. 국내 호텔들은 가지각색 메뉴로 채운 식음료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의 떨어진 입맛 잡기에 나섰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는 다채롭고 정갈한 한식 정찬부터 유럽풍 스타일의 가정식 세트를 즐길 수 있는 단품 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한식 메뉴로는 ▲돌솥비빔밥 ▲LA갈비구이 ▲은대구 된장 구이 ▲소고기 오므라이스 ▲제육구이 ▲언양식 불고기 및 ▲소고기 볶음밥 등 총 7여 가지의 한식 요리를 메인으로 ▲삼채 샐러드 ▲시금치 된장국 ▲맑은 계란국 ▲배추김치 및 ▲제철 나물 등 다채로운 사이드 디시가 함께 준비된다.

영양을 고려한 유럽풍 가정식 스타일 메뉴로는 ▲구운 소고기 스테이크 ▲BLT 버거 ▲잠봉햄 브리오슈 샌드위치 ▲브리오슈 샌드위치 ▲노르웨이산 연어 스테이크 등 총 5여 가지의 요리가 메인 메뉴로 준비된다. ▲레몬 드레싱이 더해진 베이컨, 다채로운 채소와 ▲메시드 포테이토 또는 ▲감자튀김 등이 사이드 디시로 준비된다.

모든 단품 메뉴 이용 가능 시간은 점심 오전 11시 30분 ~ 오후 2시 30분까지, 저녁 오후 5시 30분 ~ 오후 9시까지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최고급 샤인머스캣과 망고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윗 리트릿'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케이크는 샤인머스캣과 망고로 만든 쇼트케이크 2종이다.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고급 과일들을 아낌없이 넣어 싱그러운 색감과 맛, 비주얼까지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샤인머스캣 쇼트케이크'는 시트와 생크림층을 겹겹히 쌓고 맨 위에 샤인머스캣을 풍성하게 얹은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케이크 시트에는 천연 감미료인 트레할로스를 더하고 크림층 사이에도 샤인머스캣을 듬뿍 넣었다.

'망고 쇼트케이크'는 당도 19브릭스 이상의 생망고만을 엄선, 케이크 상단에 망고 1개를 통째로 올려 풍미를 한층 극대화했다. 천연 감미료를 사용해 건강함까지 고려했으며, 망고 과육과 부드러운 생크림, 시트가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본관 1층 부티크 베이커리에서 진행된다.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가을의 대표적인 제철 식재료인 무화과를 활용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무화과 특선 코스'를 선보인다.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모든 메뉴에 가을에만 맛볼 수 있는 무화과를 위한 스페셜 코스를 마련했다. 

이번 무화과 특선 코스는 무화과가 들어간 칵테일 1잔과 함께 ▲훈제 치즈를 곁들인 무화과 샐러드 ▲오늘의 수프 ▲구운 무화과와 무화과 콤포트를 곁들인 안심 스테이크 ▲꿀에 절인 무화과를 곁들인 티라미수, 그리고 커피 또는 티를 차례로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BLT 스테이크에서는 풀코스 디너가 함께 페어링 되는 '몬테 로소 와이너리의 부활'을 8월 27일 단 하루 선보인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다.

BLT 스테이크 셰프가 준비한 총 6코스 요리와 함께 완벽한 페어링을 완성해 줄 메뉴로는 ▲샐러리, 자두를 곁들인 새우 요리와 스파클링 와인 '라 마루카 루미노레 NY' 페어링 ▲할라피뇨, 아보카도, 키위, 양파 등이 곁들여진 참치 타코 요리와 '에드나 밸리 소비뇽 블랑 2018' ▲훈연한 난황의 향과 은행, 마늘쫑이 어우러진 제철 버섯요리와 '마운트 피크 그래비티 레드 블랜드 2015' ▲꽈리고추, 마늘 사워크림이 더해진 양고기 요리와 스파이시하면서도 상쾌함이 입안 가득 풍성하게 퍼지는 '마운트 피크 레틀스네이트 진판델 2016'이 페어링된다.

메인 메뉴로는 ▲USDA 프라임 등급의 안심스테이크와 '마운트 피크 센티널 카베네 쇼비뇽 2016'이 페어링 돼 뛰어난 균형감과 오랜 여운을 지속적으로 느낄 수 있으며 디저트로 허브 및 견과류를 곁들인 ▲화이트 초콜릿 무스,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차례로 서브된다.

하얏트 체인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테이크아웃 포장 서비스 '그랩앤고'를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호텔 레스토랑 조각보에서 선보이고 있다. 

'그랩앤고' 서비스는 현장 제공 또는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통해 대면 접촉을 최소한으로 하여 호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서비스로 제공되는 메뉴는 총 5종이다.

단품 메뉴로는 한우 소고기 패티, 오이나물, 고추장 마요네즈로 한국적인 맛을 낸 ▲안다즈 버거릴 비롯 ▲안다즈 파니니 BLT ▲치킨 아보카도 랩 ▲ 훈제연어와 크림치즈 랩 ▲할루미치즈와 버섯 랩이 해당된다.

모두 감자튀김과 함께 테이크아웃 박스에 담아 제공된다. 3-4인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패밀리 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상기의 5가지 그랩앤고 메뉴 중 2가지를 선택하고 치킨텐더, 과일, 가든 샐러드 및 각종 소스가 추가로 구성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