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올리브영, 롭스, 미샤, 스킨푸드 등 드럭스토어&로드샵 브랜드들이 입추를 앞두고 여름을 보내는 마지막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리브영, 드림웍스 콜라보 프로모션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에선 여름을 보내는 마지막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7일 단 하루 5만원 이상 구매시 6000원을 즉시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3만 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올리브영과 드림웍스의 콜라보레이션 힐링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힐링키트는 드림웍스 미니팩 3종과 힐링 컵 패키지 5EA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드림웍스 '피오나 매지컬 뜯어내는 고무팩' '쿵푸팬더 쿨링 다운 아이 마스크' '아임 더 미라클 피오나 핑크팩' 등 다양한 드림웍스 아이템을 세일가로 선보이며, 차 한잔의 여유를 주는 티 아이템, 꾸준한 홈케어 아이템, 셀프케어 아이템 등 다양한 제품을 세일가로 내놓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롭스, 화해 BEST 아이템 전

드럭스토어 롭스는 뷰티 어플 화해가 뽑은 베스트 아이템들을 10일까지 세일가로 선보인다. 화해가 뽑은 베스트 제품엔 키스미 '히로인 볼륨앤컬 마스카라 EX' , 브라운랩 '페이셜 필링 스왑키트', 바디콜로지 '퓨어 화이트 프레그런스 미스트', 아발론 오가닉스 샴푸와 컨디셔너 등이 있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립스틱 듀얼 USB 케이블'을 증정한다.

 

미샤, 바캉스 세일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는 7일까지 휴가철을 맞아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바캉스 세일'을 실시하며, 1400여 가지 제품을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강한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관리하고 회복시켜주는 시트마스크는 전품목 50% 할인한다. '쿨링 바디 소르베', '풋 닥터 쿨링 레그 패치', '쿨링 스프레이' 등 더위를 식혀줄 각종 쿨링 제품도 반값이다.

매력적인 바캉스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도 할인한다. '듀이 루즈', 'M 매트 립 루즈' 등 립제품과 컬러풀한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래쉬 톡 마스카라' 등 제품도 5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선케어 제품은 전품목 1+1 행사를 실시한다. 남성용 '포맨 트래블 키트'(정가 1만2000원)는 9900원에 판매한다.

 

스킨푸드 '생과일 립 앤 치크 런치박스' 출시 기념 세일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는 한정 팔레트 '생과일 립 앤 치크 런치박스' 출시 기념으로 해당 제품을 40% 특별 할인 판매한다. 단, 할인 행사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정 수량 소진시까지 진행한다.

'생과일 립 앤 치크 런치박스'는 스킨푸드의 스테디셀러 '생과일 립 앤 치크'의 6가지 베스트 컬러를 담은 한정 팔레트다. 원하는 컬러를 자유롭게 섞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으로, 립과 치크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크리미한 텍스처에 우수한 밀착력으로 고광택 고발색의 컬러가 오래 지속되며, 번들거림을 줄여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