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가 오는 9월 10일 개막을 앞두고 영화제의 메시지를 담은 굿즈 18종을 공개, 정식 판매에 돌입한다.

오늘(28일) 오전 8시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시우프 굿즈 마켓'이 오픈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제22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굿즈 18종은 공식 포스터 공개 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인물 일러스트를 활용한 'SIWFF 2020'과 영화제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로고를 적극 활용한 'SIWFF ORIGINAL'로 테마를 나눴다.

'SIWFF 2020' 테마의 굿즈로는 22년간의 서울국제여성영화제의 정체성을 담은 물결 로고와 올해 슬로건 '서로를 보다'를 상징하는 눈 형태의 배지 2종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다채로운 여성 인물들의 표정 중 눈 부분에 초점을 맞춰 디자인한 개성 넘치는 에코백 4종과 공식 포스터 비주얼을 활용한 폰 스트랩 3종, 그립톡 2종, WOMEN’S FACE 스티커 2종이 있다. 

또한 제22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를 통해 관람한 영화들의 감상을 메모할 수 있는 MUTUAL GAZE 노트와 영화제의 여운을 간직할 공식 포스터 옐로ver, 메인 카탈로그 등 다채로운 굿즈가 마련됐다.

'SIWFF ORIGINAL' 테마 굿즈는 세련된 네이비 컬러와 플라스틱 소재가 인상적인 22nd 시우프 시그니처 백 1종과 가죽 키링이 눈에 띈다. 감각적인 양말 디자인과 마케팅으로 2030 세대 여성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아이헤이트먼데이와 콜라보로 완성된 양말 2종과 강력한 향균 기능이 포함된 신개념 복합 기능성 소재인 효성 에어로 실버 원단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마스크 3종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시우프(SIWFF)' 로고가 각인된 백팩 1종, 아이패드 파우치 1종, 볼펜 1종, 손수건 1종은 물론 젠더리스 브랜드 르씨와 콜라보로 제작된 티셔츠 4종이공식 굿즈로 소개된다. 20주년 기념 DVD와 제21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의 공식 굿즈 등을 폭넓게 만날 수 있다.

한편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공식 굿즈들은 오늘(28일) 오전 8시부터 10월 16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영화제 기간 내에는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 1층 로비와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 로비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영화제는 오는 9월 10일부터 16일까지 총 7일간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에서 개최된다.

사진=서울국제여성영화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