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그루밍족’을 향한 남성들의 발걸음이 늘고 있다. 멋진 공간에서 멋진 외모로 빛나고 싶은 남성들이라면 여기를 주목해보자, 당신의 매력을 100%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핫 그루밍 아이템을 모아봤다.

  

‣ 깔끔한 페이스를 위한 면도기, 필립스 7000 시리즈

근육으로 탄탄히 무장한 몸매와 구릿빛 피부를 갖췄다고 해도, 거뭇거뭇한 산적수염이 까칠하게 나있다면 매력은 폭락한다. 그렇다고 아무 면도기나 쓰는 것도 ‘비추’다. 폭염에 약해진 피부는 작은 자극도 큰 트러블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필립스 7000 시리즈 면도기는 피부보호부터 밀착면도까지 매끄럽고 강력한 면도를 도와준다. 스킨가드가 면도날이 피부에 직접 닿아 발생하는 미세 상처를 10배 감소시키고, 리프트 앤 컷(Lift&Cut) 시스템이 피부 표면 아래에 숨은 수염까지 깔끔하게 면도해준다. 헤드를 분리해 클렌징 브러쉬나 트리머로 교체할 수 있어, 면도기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모공관리 및 수염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CJ올리브영 ‘매너남 다리 숱 정리 면도기’

한때는 남성미의 상징으로 여겨졌던 무성한 다리털, 하지만 댄디남이 대세인 요즘은 자칫 비호감으로 낙인찍힐 수 있는 최악의 상징이다. 여성들은 턱수염뿐만 아니라 다리털도 깔끔하게 관리된 남성을 선호하기 때문이다.

CJ올리브영의 '매너남 다리 숱 정리 면도기'는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도 깔끔한 다리털 정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아예 밀어버리는 왁싱이 부담스러운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제모가 필요한 부위에 털이 난 반대 방향으로 미는 것만으로도 자연스러운 다리털 정리가 가능하다. 충전이나 배터리가 필요 없어 간편하며, 면도날 아래 커버캡이 씌워져 있어 상처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XTM ‘스타일옴므 퍼퓸 데오 스프레이’

힘껏 운동하고 땀을 흘리는 남성의 모습은 아름답다. 하지만, 코끝을 찌르는 찝찝한 땀냄새는 아름다운 비주얼을 해치는 주범이다. 여름철 가장 고민되는 땀 냄새는 최근 다양한 향과 타입으로 출시된 데오드란트로 잡을 수 있다.

XTM ‘스타일옴므 퍼퓸 데오 스프레이’는 땀 냄새 제거뿐만 아니라 건조한 피부에 보습 및 진정효과를 준다. 영양 공급과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알로에수(水)가 제품의 원료로 사용되어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꿀 피부를 선물한다. 여기에 민트 시트러스 향은 여름과 걸맞은 상큼하고 시원한 향으로 남녀노소 모두 사용하기 좋으며, 그린 우디 타입은 세련된 남성미를 어필할 수 있다.

 

사진=각 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