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고 비대면 접촉이 늘어나면서 안전한 실내환경과 위생에 대한 중요성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이에 보다 안심할 수 있는 휴가를 보내려는 늦캉스족을 겨냥해 호텔 포코 성수가 쾌적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먼저 실내에서 청결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리프레시’ 패키지를 출시했다. 언제 어디서나 개인 방역을 지킬 수 있도록 체크인 시 프리미엄 휴대용 손소독제를 제공한다. 해당 손소독제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손세정뿐 아니라 손잡이, 휴대폰 등 일상생활에서 위생이 필요한 곳에 분사해 사용 가능하다.

또한 객실 내 미니 공기청정기가 비치돼 상쾌한 공기를 즐기면서 쾌적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스탠다드룸 기준 10만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같은 기간 동안 ‘서울 도심에서 즐기는 안전한 파티’를 콘셉트로 한 ‘마이 프라이빗 파티’ 패키지도 마련했다. 레터링 풍선, 전구 조명, 야광봉 등 다양한 파티용품으로 구성된 DIY 파티장식 키트를 제공해 원하는 대로 직접 파티룸을 꾸미고 실내에서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테라스가 딸린 객실 이용 시 프라이빗 테라스에 마련된 욕조에서 목욕도 할 수 있어 더욱 안심하면서 여유로운 휴식을 보낼 수 있다. 가격은 테라스룸 기준 18만9000원이다(세금·봉사료 포함).

사진=호텔 포코 성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