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지쳐있는 소비자를 응원하기 위해 ‘굿바이-러스(GOOD BYE-RUS)’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캐리어에어컨 제공

‘굿바이-러스’ 캠페인은 지난 24 구리소재 함유 헤파필터 및 비말확산 억제모드 시스템이 적용된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출시와 함께 시작됐다. 캐리어에어컨은 ‘굿바이-러스’ 캠페인 활동의 하나로 소비자의 안전한 일상생활을 돕는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를 주제로 유튜브 영상 및 다양한 SNS 콘텐츠를 소개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캐리어에어컨 공식 SNS에서는 사회적 거리 두기로 소원해진 사람과 감성적인 거리를 좁혀주는 취지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구리소재 함유 헤파필터와 비말확산 억제모드가 탑재된 공기청정기를 사용함으로써 바이러스에게 이별을 고하는 내용의 영상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보고 싶은 친구를 소환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팔로워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1명), 백화점 상품권(20명),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9월 13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14일에 당첨자가 발표된다.

이번 신제품에 장착된 ‘구리소재 함유 헤파필터’는 에어컨 필터로도 출시된다. 에어컨 필터는 교체형으로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