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와 집중호우로 올해 여름도 지나갔다. 9월 초가을 역시 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켜야하는 생활을 이어가야 하지만 소소한 힐링을 보낼 수 있는 호텔 프로모션이 고객들을 위로하려고 한다.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 Enjoy Your 30 Hours!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호텔 안에서 늘어지는 하루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룸콕 패키지 Enjoy Your 30 Hours!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식음 크레딧 3만원권 1매,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는 패키지 이용시 최대 21시간까지 투숙 가능했던 기존 시간을 최대 30시간까지 늘려 호텔 안에서 온전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오후 12시 얼리 체크인, 오후 6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30시간의 스테이가 가능하며 식음 크레딧 3만원은 호텔 업장 어디에서나 이용 가능하다. 이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 파크 하얏트 부산 루미 스파 – 골든 바디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루미 스파는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언택트 서비스를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습하고 더운 여름 날씨와 마스크 착용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가성비 높은 혜택을 담은 ‘골든 바디 프로모션’을 9월 한 달간 선보인다.

정통 유럽 스파와 한국적인 요소가 어우러진 트리트먼트를 선보이는 루미 스파는 2000년 전통의 헝가리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오모로비짜 제품을 사용한 ‘골드 바디 트리트먼트’ 이용시 30% 할인을 제공한다. ‘골든 바디 트리트먼트’는 항염증에 탁월한 바디 트리트먼트로 손상된 피부를 재생을 촉진시켜 피부 회복에 탁월한 프로그램이다.

특히 ‘골든 바디 트리트먼트’에 루미 스파의 다른 트리트먼트를 추가해 이용할 경우 ‘골든 바디 트리트먼트’는 50% 할인이 적용된다(일부 프로그램 제외). 뿐만 아니라 오모로비짜의 인기 상품인 미스트, 에센스, 세럼, 마스크 등 스킨 케어 제품 20여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이 가능하다.

# 글래드 호텔 – ‘글래드X더 뉴 싼타페’ 힐링 호캉스 이벤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현대자동차의 더 뉴 싼타페 출시를 기념하여 힐링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X더 뉴 싼타페’ 힐링 호캉스 이벤트를 9월 1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인 ‘더 뉴 싼타페를 만나줘’는 도심형 패밀리 SUV의 혁신적인 진화를 추구하는 더 뉴 싼타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도로 위, 현대자동차 전시장 등에서 더 뉴 싼타페의 실물을 촬영한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더뉴싼타페 #힐링호캉스 #글래드호텔)를 남기면 매주 화요일 5명을 추첨해 서울 글래드 호텔의 숙박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현대자동차 강남 시승센터, 서초 시승센터, 분당 시승센터에서 더 뉴 싼타페를 시승하고 9월 1일부터 10월 5일내에 동승한 카마스터에게 더 뉴 싼타페를 계약 후 출고시에도 해당 숙박권이 함께 제공된다.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되는 숙박권에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제주 맥주 2캔이 포함되며 선착순 한정으로 물놀이 필수품인 글래드 부메랑 튜브 1개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에 당첨된 모든 고객에게는 나를 위한 그린 테라피, 공기 정화 식물을 1팀당 1개씩 증정한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스위트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수확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스위트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가을 배, 밤, 무화과 등의 가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스위트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는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멀리 가을 나들이를 나가지 못해 답답한 고객들에게 가을의 정취를 선사할 예정이다.

달콤하게 무르익은 가을 햇과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밤의 부드러운 식감과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밤 크림 바닐라 몽블랑, 밤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밤 파운드케이크, 달콤한 배 콤포트를 올린 트라이플 다크 초콜릿 무스, 구운 밤을 곁들인 크림 브륄레 타르트, 달콤한 구운 배와 고소한 잣의 조화가 매력적인 프란지포네 잣 타틀렛, 무화과 타르트 등의 디저트로 구성돼 있다. 

뿐만 아니라 갓 구워낸 밤 버터 스콘과 버섯 파이, 미니 샌드위치, 새우&깨 토스트 등을 포함한 풍성한 세이버리 또한 맘껏 즐길 수 있다. 곁들이는 티 메뉴로는 TWG의 얼그레이 및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 제주산 녹차, 캐머마일, 각종 커피 등의 다양한 음료를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갤러리의 ‘스위트 어텀’ 애프터눈 티 세트의 이용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