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인크루트가 3일 오후 2시 ‘포스코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인크루트 제공

지난달 27일 성료된 ‘2020 하반기 인크루트 채용설명회’에 이어 기업별 단독 채용설명회의 첫 주자로 포스코가 나선 것으로, 하반기 포스코 신입공채 소식을 가장 먼저 전하고 예비 포스코인들과 온라인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포스코는 지난 31일부터 하반기 신입사원 서류접수를 시작했다. 접수기간은 이달 18일까지 이며, 오프라인 채용설명회 대신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통해 하반기 신입공채 선발과 관련한 구직자들의 궁금한 점을 해소해줄 예정이다.

포스코 온라인 채용설명회는 사전 제작된 영상을 통해 ▲채용분야 및 과정 ▲신입사원들이 전하는 포스코 직무 ▲포스코 직원들이 전하는 장점 순서로 소개할 예정이다. 인사담당자로는 백윤정 대리(인사문화실 인사그룹)가, 그리고 신입사원 대표로는 전태영 사원(판매생산조정실 박판수주공정그룹), 이재윤 사원(포항제철소 품질기술부)이 각각 출연한다. 실제 포스코 재직중인 직원들을 통해 보다 생생한 기업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외 ▲포스코 회사 소개 및 인재상 안내 ▲포스코 공채 전형별 상세내용 및 채용 분야 설명 ▲꼭 포스코에 입사 지원해야 하는 두 가지 이유 ▲포스코의 대표적 복지제도 등 기업과 채용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하반기 입사지원 준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