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뮤직이 반스(Vans)와 손잡고 글로벌 뮤직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사진=유니버설뮤직 제공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자 창조적인 자기 표현을 지지하는 반스가 개최하는 음악 캠페인 ‘반스 뮤지션 원티드’에 유니버설뮤직이 재능 넘치는 뮤지션을 발굴하기 위한 파트너로 함께한다.

지난 2015년 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시작한 ‘반스 뮤지션 원티드’는 인디 뮤지션이 자신들의 음악을 세상에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오고 있다. 올해 콘테스트는 지원자와 팬들이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쉽게 참가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데모 음원 제출은 오는 30일까지이며 최종 우승을 차지한 참가자에겐 다양한 혜택과 함께 반스의 글로벌 뮤직 앰배서더 앤더슨 팩과 함께 무대에 오를 기회가 주어진다.

유니버설뮤직은 인디 아티스트를 위한 자체 배급 서비스인 ‘스핀업’을 통해 이번 콘테스트의 최종 후보에 오른 다섯 팀에게 음원 배포 기회를 제공한다. 최종 우승팀은 유니버설뮤직의 뮤직비디오 제작 지원, 1년 간 ‘스핀업’을 통한 음원 배급 등의 혜택을 받는다.

아시아 지역 ‘반스 뮤지션 원티드’는 재능 있는 뮤지션이 자신을 세상에 알리고 주목을 받을 수 있는 직접적인 기회를 제공하는 글로벌 음악 캠페인으로, 자세한 내용 및 일정, 음원 제출은 반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