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전세계가 사랑하는 할리우드 스타들이 안타까운 결별 소식을 연달아 전하고 있다. 케이시 애플렉, 서머 피닉스 커플과 크리스 프랫, 안나 패리스 커플은 결혼 생활의 파경을 맞이했고, 엠버 허드와 엘론 머스크, 알렉사 청과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커플도 결별했다.

 

케이시 애플렉-서머 피닉스

지난 5월 이혼한 벤 애플렉에 이어 그의 동생인 배우 케이시 애플렉도 이혼한다는 소식이다. 최근 외신의 보도에 따르면 서머 피닉스는 케이시 애플렉과의 이혼을 신청했다. 결혼 11년 만의 이혼 사유는 극복할 수 없는 성격 차이인 것으로 전해진다.

서머 피닉스는 고(故) 리버 피닉스와 호아킨 피닉스의 동생으로, 1995년 호아킨 피닉스의 소개로 알게 된 뒤 지난 2006년 결혼했다. 슬하에는 두 아들 인디아나 애플렉과 애티커스 애플렉을 두고 있는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3월 이혼을 선언하고 별거에 돌입했으며, 최근에서야 1년 5개월 만에 법적으로 결별했다. 

 

크리스 프랫-안나 패리스

할리우드 잉꼬 커플로 유명한 크리스 프랫과 안나 패리스 역시 별거에 들어가 충격을 안겼다. 6일 크리스 프랫은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우리는 그동안 관계 개선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나 실망하고 말았다"고 합법적 별거를 발표했다. 이어 "우리는 여전히 서로를 존중할 것이며, 부모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알렸다.

한편 크리스 프랫과 안나 패리스 부부는 2007년 영화 '테이크 미 홈 투나잇'의 촬영 현장에서 처음 만났다. 지난 2009년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렸고,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엠버 허드-엘론 머스크

엠버 허드는 CEO인 엘론 머스크와 1년여 간 연인 관계를 유지하다 최근 결별한 사실이 전해져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여전히 친밀한 사이를 유지중인 것으로 드러났다. 

8일 엘론 머스크는 엠버 허드의 인스타그램 사진에 "귀엽다"라는 댓글을 달았다. 머스크는 이어 "그건 그렇고 엠버 허드와 난 헤어졌지만 우린 여전히 친구다. 가까운 사이로 남아 서로 사랑하고 있다. 둘 다 일하는 상황에서 장거리 연애는 힘들더라. 하지만 미래는 어찌 될지 모르는 것"이라는 댓글을 덧붙여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엠버 허드는 조니 뎁과 이혼 공방 후 전기 자동차 테슬라 모터스의 대표 이사인 엘론 머스크와의 열애 소식으로 전세계를 놀라게 한 바 있다. 엘론 머스크는 마블 대표 캐릭터 '아이언맨'의 롤모델로 유명하며 재력을 보유한 억만장자인 것으로 전해진다.

 

알렉사 청-알렉산더 스카스가드

세계적인 모델 알렉사 청과 영화 '타잔'으로 유명한 배우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역시 지난달 결별했다는 소식이다. 지난달 뉴욕포스트에 따르면 두 사람은 2년 열애 끝에 얼마 전 결별을 맞았다. 이후 알렉산더 스카스가드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전 여자친구이기도 했던 모델 토니 가른과 지인의 소개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한편, 영국을 대표하는 모델 알렉사 청은 탁월한 감각으로 패션지 '보그'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패셔니스타로 꼽힌 인물이다. 스웨덴 출신의 배우 알렉산더 스카스가드는 스텔란 스카스가드의 아들로 유명하며 '쥬랜드 리턴즈' '트루 블러드' '타잔'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확장하고 있다.

 

 

사진 = 영화 '비겁한 로버트 포드의 제시 제임스 암살' 'The Believer' 스틸, 안나 패리스, 엠버 허드, 알렉사 청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