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이 반려동물 건강관리를 위해 ‘건강한 ONE 사료로 건강관리 끝내기’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반려동물 전문 앱 ‘아지냥이’와 함께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견주에게 반려견의 전 생애 주기와 특별한 증상에 따른 체계적 관리가 가능한 ‘퓨리나 원’을 통해 반려견의 건강 변화를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번 프로젝트의 핵심은 500세트에 달하는 대규모 샘플 패키지 무료 증정이다. 퓨리나 공식 온라인 몰인 ‘퓨리나펫케어’의 신규 혹은 기존 회원이 웹사이트 내 ‘샘플 패키지 신청하기’ 코너에서 안내된 요일에 맞춰 샘플 패키지를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9월 7일 1세 이하 강아지용 샘플 패키지(60gx7개) 100세트, 9일 7세 이상 노령견용 샘플 패키지(60gx7개) 200세트, 11일 성견용 양고기 샘플 패키지(60gX7개) 200세트가 준비돼 있다. 주문 시 부과된 배송비는 추후 적립금으로 리워드된다.

샘플 패키지 급여 후 체험단 기회가 제공된다. 9월 14일부터 22일까지 샘플 패키지 후기를 작성한 회원 모두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하며 이 가운데 100명을 선정해 퓨리나 원 2kg 정품 사료를 무료 증정한다.

후기 작성은 △퓨리나 원 샘플 패키지와 반려견을 함께 촬영 △고유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후기 업로드 △인스타그램 후기 이미지 캡쳐 후 아지냥이 이용후기 게시판에 업로드 순이다. 체험단 발표는 9월29일 아지냥이 앱과 퓨리나펫케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 9월 4일부터 22일까지 퓨리나펫케어의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가입 즉시 퓨리나펫케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이 주어지며 친구 추천 시 추가 쿠폰이 지급된다.

한편 퓨리나 원은 반려동물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수퍼 프리미엄 브랜드로, 반려견 나이와 증상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반려인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생애 주기 맞춤 식단 4종(1세 이하, 1세 이상, 7세 이상, 11세 이상), 특별한 맞춤 식단 5종(까다로운 입맛, 피부 건강 맞춤식, 관절 건강 맞춤식, 체중 건강 맞춤식, 소형견용 양고기)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사진=네슬레 퓨리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