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이 한창인 여름, 시원한 맥주와 함께 축제의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다. 맥주를 원없이 실컷 마실 수 있는 축제에서 젊음의 기운을 만끽하고 싶다면 아래 세개의 페스티벌을 눈여겨 보자.

 

GS25 뮤직&맥주 페스티벌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다음 달 9일 잠실 올림픽 보조 경기장에서 2만5천명의 고객과 함께 맥주와 R&B, 힙합이 어우러진 축제인 ‘GS25 뮤직&맥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에선 에이솔, 자메즈, 해쉬스완, 펀치넬로, 수란, 넉살, 딥플로우, 던밀스, 릴보이, 도끼&더콰이엇, 크러쉬, 다이내믹 듀오 등 총 25팀에 이르는 뮤지션들의 공연도 마련됐다.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2만5천명의 고객들은 힙합 뮤지션들의 공연을 즐기면서, 잠실 올림픽 보조 경기장 내에 설치된 맥주 부스에서 맥주를 구매할 수 있다. 유통업체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맥주 페스티벌에 함께 하기 위해서는 GS25가 이달 27일까지 진행하는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를 통해 초대권을 획득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맥주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GS25에서 8월 행사 주류를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상품 1개당 응모권 한 개가 생성되며, 응모권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진행된다. 20세 이상 고객들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 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여러 번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2017 부산국제록페스티벌

오비맥주의 카스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부산 삼락생태공원에서 열리는 ‘2017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 카스는 축제를 찾은 관람객들이 편안한 휴식과 함께 신선하고 짜릿한 카스 생맥주를 직접 맛볼 수 있도록 행사장 내 ‘카스 판매 존’을 설치해 운영한다. 
 
또 카스의 신선함을 체험하며 맥주 상식도 배울 수 있는 이동형 체험공간 ‘프레시 스테이션’을 비롯해 ‘SNS 스트리밍’ 포토 이벤트, 피칭 머신 게임 등 축제의 재미를 더하는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펼친다.

 

2017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글로벌 뮤직 캠페인 '음악에 산다'의 일환으로 ‘2017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 하이네켄은 다양한 음악 장르의 음악 페스티벌과 파트너십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으며, 국내 락 애호가들 위해 ‘2017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지원사격에 나서 눈길을 끈다.

2017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올해로 12년째 맞이하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음악 페스티벌로 오는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인천 송도 달빛축제 공원에서 진행된다. 하이네켄은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과의 첫 파트너십을 기념해 친 환경성을 강조한 ‘하이네켄 그린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한편 플레이스 캠프 제주는 지난달 21일부터 사흘간 열린 제주 최초 맥주 축제 '아일랜드 페스트 짠'을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광장부터 루프탑까지플레이스 전역을 무대로 펼쳐진 '아일랜드 페스트 짠'은 폭염 경보 속에서도 3,000명이 넘는 여행객과 제주 도민들을 불러 모으며 제주 최초 맥주 페스티벌의 가능성을 200% 입증했다.

물 맑은 수제 맥주의 천국으로 떠오르고 있는 제주에서 맥파이, 브루클린 브루어리를 비롯해 더부스, 미켈러, 에잇와이어드,구스아일랜드 등 수제맥주와레드락, 바이엔슈테판, 파울라너, 레페블론드등 다채로운 수입맥주 총 37종을 '생맥주'로 만나볼 수 있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