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된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여행, 외식 등 전반적인 외부 활동 활동이 어려운 와중에도 추석 시즌은 어김없이 돌아왔다. 이에 특급 호텔들은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지인 및 가족들에게 추석을 맞아 정성을 표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잇따라 출시했다. 가정에서도 특급 호텔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프리미엄 식재료로만 엄선하여 구성한 특급 호텔의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살펴본다.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 프리미엄 한우 세트·실속형 세트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8월 24일부터 프리미엄 한우 세트 등 '프리미엄 세트'부터 커피, 견과 4종 세트 등 격식을 담은 '실속형 세트'까지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대거 선보인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정통 프렌치 베이커리 알라메종 델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우 등 60만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부터 10만원 이하의 실속 세트, 호텔 상품권까지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마트 실속 세트'는 10만원 이하의 가격대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기호 식품으로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게 마련했다. 35년간 베이커리 경험과 노하우를 쌓아온 서울드래곤시티 페이스트리 셰프 군단이 준비한 프리미엄 파운드는 ▲잉글리시 후르츠 파운드 ▲마블 파운드 ▲파운드 케이크 2종 세트로 구성된다. 

국내산 땅콩과 잣, 3수입산 아몬드와 피스타치오로 구성된 ▲견과 4종 세트, 3대째 옛 전통 방식을 고수한 전라도식 명품 수제 약과인 ▲명품 타래약과와 ▲벌집 꿀, 노르웨이 산 연어를 사용한 ▲훈제 연어 ▲훈제 연어 및 와인 세트는 물론 ▲프리미엄 와인 2종 세트도 함께 준비했다. 

프리미엄 세트는 한우와 명인이 키운 한우로 만든 육포 등 최고급 재료로 만든 선물로 구성된다. ▲오메가 명품 숙성 한우 ▲채끝, 안심, 치마, 토시살 세트 ▲채끝과 안심살 세트 ▲한우 불고기 세트로 구성된다. 

특히 한우 명인 김상준 명인이 농장에서 곡물 사료로만 먹여 키운 한우로 만든 프리미엄 육포 세트는 실속과 프리미엄을 둘다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육포 및 견과 2종 세트와 육포에 더해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말렸다는 뜻의 구중구포 흑도라지 잼과 흑삼잼, 아몬드로 구성한 ▲육포, 청 2종, 견과세트가 마련된다. 

호텔에서의 한 끼 식사를 대접할 수 있는 상품권도 준비했다. 아시안 스타일리시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In Style) 2인 식사권과 ▲알라메종 델리 5만원 이용권을 판매한다. 

#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 추석 선물 세트 3종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도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맛과 풍미가 깊고 육질이 부드러워 취향에 맞게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포갈비, LA갈비, 갈비본살 구이용으로 구성된 '쉐라톤 프리미엄 갈비 세트'가 준비된다. 

명성 높은 와인 '샤토 마고'와 '샤토 라피트 로칠드' '샤토 무통 로칠드' 등 프리미엄 와인 세트 (한정 수량 판매)부터 가성비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을 포함한 '쉐라톤 추천 와인 세트'까지 준비되어 있다. 

흑임자, 땅콩, 김 전병이 포함된 전병 세트와 소중한 피부에 촉촉함을 가득 채워줄 저자극 식물성 천연 비누 세트도 함께 준비돼 선물세트에 다양함을 더했다.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 중저가 추석 선물 세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에서는 '월악산 유기농 벌꿀'을 비롯해, '국내산 참기름 세트'와 프랑스 유명 와이너리에서 출시한 레드와인까지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추석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충북 제천 월악산에서 유기농법으로 채취한 월악산 유기농 벌꿀은 벌집이 그대로 담겨 있어 영양 성분을 온전히 섭취할 수 있다. 

프랑스 북부 론 와인의 전설, 폴자불레 가문에서 운영하는 와이너리 도멘 & 메종 레 알렉산드린에서 생산된 '알렉산드린 코트 뒤 론 루즈'도 준비된다. 진한 루비빛을 띠는 중간 바디의 레드와인으로 산미와 적당한 당도가 훌륭한 밸런스를 이룬다. 시라 품종 특유의 블랙 커런트향이 지배적이며 신선한 과실미, 탄탄한 구조감이 매력적인 레드와인이다. 

이외 다양한 중저가의 추석 선물 세트들이 준비된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9월 10일부터 추석 당일인 10월 1일까지 포포인츠 강남 에볼루션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2일전 주문을 권장한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 해비치 시그니처 세트 3종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해비치 시그니처 세트 3종'을 추석 선물 상품으로 선보이고 9월 2일부터 판매한다. 3종은 '해비치 배스 어메니티 세트' '디퓨저 패키지' '해비치 커피빈 세트'로 각각 준비됐다. 

'해비치 배스 어메니티 세트'와 '디퓨저 패키지'는 해비치의 시그니처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탈리아 피렌체의 유명 퍼퓸 브랜드 아쿠아플로의 조향사 실레노 켈로니가 제주를 직접 방문해 호텔 내외부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해비치만의 향을 담았다. 

최고급 향료인 앰버그리스와 우드, 청량한 베르가못, 시트러스 계열의 만다린 등을 주원료로 사용해 묵직하면서도 시원한 향이 특징이다. 배스 어메니티 세트는 샴푸, 컨디셔너, 보디워시, 보디로션 4종으로 구성된다. 디퓨저 패키지는 디퓨저(180ml) 2개와 리드 10개로 구성된다. 

'해비치 커피빈 세트'는 해비치에서만 맛볼 수 있는 커피 원두 해비치 빈을 신선하게 그라인드한 분쇄 커피 3팩(1팩당 250g)과 해비치 머그컵 2개로 구성된다. 브라질, 코스타리카, 에티오피아 시다모의 엄선된 생두를 최적의 조합으로 블렌딩해 부드러우면서도 쌉싸름한 초콜릿 향과 부드러운 아로마 향이 어우러져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제주 지역 특산품으로 구성된 상품도 준비돼 있다. 제주산 한우가 등심, 채끝, 불고기, 국거리 등으로 준비돼 있으며, 제주 특산물인 흑돼지 세트도 판매한다. 또한 고급 수산물인 은갈치와 옥돔, 활전복 등도 있다.

'해비치 추석 선물 세트'는 오는 9월 21일까지 방문 및 전화로 예약할 수 있으며, 주문 시에는 택배로 배송해준다.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배송 원하는 날짜의 5일전까지 접수해야 한다. 

# 워커힐 호탤앤리조트 - 한가위 선물세트 3종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보양식 HMR 제품, 워커힐 SUPEX 김치 세트, 명품 한우 세트 등의 한가위 선물을 제안한다.

워커힐 숯불갈비 전문점 명월관의 대표 메뉴인 갈비탕이 있다. 소갈비를 우려낸 육수에 양지 육수가 더해져 만들어내는 깊고 진한 풍미가 일품이다. 선물세트는 정성이 담긴 갈비탕을 600g 팩에 담아 총 6개로 구성된다. 

한식당 온달에서는 식탁 위에 전통의 맛과 품격을 더해줄 '온달 육개장' HMR과 워커힐 간장게장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온달 육개장'은 연하고 부드러운 육질의 소고기 양지와 얼큰하고 깔끔한 국물 맛을 자랑한다. 온돌 육개장 세트는 600g 밀키트 팩 6개로 구성다. HMR 인기 제품을 동시에 즐기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명월관 갈비탕 + 온달 육개장 세트' (각 제품 3입씩, 총 6개입)도 있다.

최상급 국내산 암꽃게를 온달 비법 소스로 숙성시킨 간장게장도 선보인다. 온달 간장게장 선물세트는 1kg 팩 5개가 포함된다.

이외 명월관의 명품 한우와 장향갈비, 100% 국내산 식재료로 전통 김치의 맛을 재현한 'SUPEX 명품 김치', 워커힐만의 훈연 방식으로 만든 노르웨이산 'SUPEX 훈제연어', 특등육에 천연 향신료를 더한 '워커힐 소시지 세트' 등 다채로운 명절 선물이 준비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