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가 오는 30일까지 명절을 앞두고 가족에게 선물하기 좋은 가전제품을 모아 ‘추석 효도가전 미리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전자랜드 제공

이 기간 안마의자, 이미용기기, 김치냉장고를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휴테크·오씸의 안마의자, 원텍 탈모치료기 행사 제품을 하나카드로 12개월 또는 24개월 할부 결제 시 구입 모델에 따라 최대 20만 캐시백을 지급한다.

이밖에 삼성전자·LG전자·위니아의 김치냉장고, 휴테크 안마의자, 금호전기 LED 두피모발관리기, JMW 드라이어, 필립스 면도기 등 일부 행사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김치냉장고 캐시백 증정은 매주 화요일부터 목요일에 구매한 고객에게 한정되며, 재고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전자랜드는 오는 9월 30일까지 카카오페이 또는 카카오페이머니로 5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1%를 추가 캐시백으로 증정한다. 단, 연계 카드를 삼성카드·신한카드·국민카드·롯데카드·하나카드·NH농협카드·현대카드로 적용했을 시에만 혜택을 제공한다. ‘추석 효도가전 미리 구매’ 프로모션 행사 카드에 해당되면 중복해서 혜택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