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지현(25, 다이어터 및 취준생)

 

1. 다이어트

2n동안 다짐하고 실패하고 무한반복이다. 그래... 나는 아가리다이어터다.. 사실 한 달 전부터 정말 열심히 하고 있는데 그저께 친구 생일을 맞아 술 좀 마셨더니 2kg이나 쪄있다. 진짜 너무 빡쳤다

 

2. 시드니

지난해 1년 동안 호주 시드니로 어학연수를 다녀왔다. 내 생에 첫 헬조선 탈출이자 다시는 잊지 못할 경험이 될 것 같다. 좋은 사람을 많이 만났지만 개인 시간을 너무 헛되이 보낸 것 같아 많이 아쉽다. 1년 동안 공부했으니 영어 실력이 굉장히 많이 늘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는 경기도 오산이다.

 

3. 친구

친구가 세상에서 제일 좋다. 같이 이야기하고, 먹고, 놀고... 솔직히 나는 인복이 좋은 것 같다. 주변에 좋은 친구 많다고 자부한다.

 

4. 여행 

호주에서 주말마다 이곳 저곳 돌아다녔다. 평일에는 맨날 어학원을, 주말은 항상 나돌아다니는 날이였다. 호주는 햇빛이 너무 강하지만 사진은 대부분 예쁘게 잘 나와서 좋음.

 

5. 취업

이제 곧 하반기가 시작된다. 항상 자괴감,우울감에 빠진 상태에서 잠이 든다. 하지만 일어나면 왠지 모르게 오늘 하루가 잘 풀릴 것 같은 기분이다. 그리고 밤에는 다시 축 처지고 무한반복...

 

6. 보드게임

내가 제일 좋아하는 게임은'스플렌더'. 좋아만 한다. 사진은 3연패 후 엎은 것.

 

7. 유투브

자기 전에 늘 시청하는데 주로 사이퍼즈 게임 방송을 본다. 하루는 유투브로 돈벌고 싶다는 생각이 뇌리에 스쳐지나갔다. 마땅한 콘텐츠가 없어서 그냥 보는 걸로 만족하기로...  

 

8. 요리

집에 혼자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끼니 챙기려고 시작했다. 요즘 빠져있는 식재료는 아보카도! 과카몰리, 아보카도밥, 아보카도토스트 등 안먹어봤다면 빨리 먹어보길 추천한다.

 

9. 잠

잠순이인 나는 하루 기본 12시간은 자는 것 같다. 사실 이거 쓰고있는 지금도 졸려..

 

10. 커피

20대 초반에는 무조건 카페모카만마셨는데 어느 순간 입맛이 바뀐다는 걸 새삼 깨달았다.
지금은 온리 아이스 아메리카노... 개좋음.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