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낭만을 찾는 이들이 부쩍 늘어나면서 ‘차 왕국’ 영국산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느리고 여유로운 자연 속의 소박한 삶을 지향하는 킨포크가 각광받으며 비슷한 가치를 가진 영국 제품들이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다. 맛과 분위기, 디자인 측면에서 인정받고 있는 영국산 제품들이 국내 구매자들의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 프리미엄 알코올 아이스티, 해리브롬튼

영국에서 건너온 프리미엄 알코올 아이스티 해리브롬튼은 세계 40여개국에서 판매되는 칵테일 아이스티다. 4%로 저도주를 즐기는 소비자를 주로 공략한다. 깔끔한 맛과 트렌디한 외관을 앞세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해리브롬튼은 손으로 수확한 찻잎으로 우려낸 최상의 블랙티와 수제 보드카를 블랜딩한 알코올 아이스티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한다. 특히 맛을 좌우하는 찻잎은 케냐의 그레이트 리프트 밸리의 2000m 고도에서 재배되는 것으로, 상처가 없는 여린 잎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풍미가 오래 남는다.

최근에는 무알코올 아이스티인 해리브롬튼 런던 아이스티 3종까지 출시돼 총 5가지 해리브롬튼을 만나볼 수 있다. 해리브롬튼 런던 아이스티는 액상 과당이나 인공향신료를 전혀 넣지 않고 천연포도당과 스테비아를 통해 건강한 단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 디톡스에 탁월한, 닥터스튜어트

닥터스튜어트는 ‘현대 허브의학의 아버지’로 불리는 말콤 스튜어트 박사의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설립된 허브티 브랜드다. 최상의 액티브 버태니컬 등급의 원재료만 사용해 기능성을 인정받고 전세계 소비자들의 애정을 받고 있다.

최상의 에센셜 오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최고 수준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고, 까다롭기로 알려진 유태인의 청결 식품 인증제도인 코셔마크 인증을 받은 바 있어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최고 인기상품으로 손꼽히는 디톡스 허브티 ‘밀크씨슬’은 몸에 쌓인 독소를 제거하고 간 해독에 탁월하다. 티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음용할 수 있으며 물처럼 음용하면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

  

‣ 낭만 담는 테이블웨어, 덴비

200년 전통의 영국 그릇 브랜드인 덴비는 일상생활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격식에도 어울리는 팔방미인 그릇 브랜드다. 미국에 이어 아시아 최초 법인인 ‘덴비코리아’를 설립할 정도로 한국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은 덴비는 지난해 한국 론칭을 기념해 신제품 ‘내추럴 캔버스’ 라인을 선보인 바 있다.

따뜻한 감성의 모던 디자인이 돋보이는 ‘내추럴 캔버스’는 음식을 돋보이게 하며 킨포크 스타일, 럭셔리 다이닝, 한식 상차림 등 어떠한 공간이나 상차림에도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제품의 넓이와 깊이는 양식과 한식 등 모든 종류의 음식을 담아내기에 적합하도록 설계됐다.

 

 

사진=각 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