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 아직도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했거나, 산더미 같은 회사 업무로 긴 휴가를 떠나기 어려워 고민하는 이들이라면 ‘호캉스(호텔+바캉스)’로 눈을 돌려보자.

 

 

최근 여성 고객 증가와 욜로(YOLO) 트렌드에 힘입어 호텔의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인터파크투어 모바일 국내 숙박앱 ‘체크인나우’에 따르면, 파자마 파티 등을 즐기고자 호텔을 찾는 여성 고객의 비중은 2015년 대비 지난해 26%가량 증가했다. 모바일 숙박앱들이 앞다퉈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도 호텔 문턱이 낮아진 요인이다.

이에 인터파크투어는 8월27일까지 ‘호텔 바캉스 인 체크인나우’ 기획전(http://bit.ly/2uhgEjs)을 진행한다. 급히 혹은 짧게 여름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을 위해 가깝고 편리한 국내 호텔예약을 도울 뿐만 아니라 풍성한 혜택까지 마련했다.

기획전에서는 체크인나우를 통해 호텔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10명을 추첨해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호텔 1박 시 1박에 해당하는 금액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1+1 이벤트 형식으로,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는 연말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아울러 ‘리얼후기 영상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획전 페이지에 있는 체크인나우 이용 후기 영상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여름휴가 지원금을 제공한다. ‘#00바캉스_인터파크_체크인나우’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등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며, 지원금으로 100만원 상당의 I-포인트(1명)·50만원 상당의 인터파크투어 여행상품권(2명)·국내 호텔 숙박권(5명)을 제공한다.

이외 로맨틱 호텔/제주 호텔·리조트/가족 바캉스/럭셔리 호텔·리조트 등 여름휴가에 어울리는 테마의 숙소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8월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