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은 더운 날엔 오후만 되면 화장이 서서히 무너져내려 쿠션 파운데이션을 자꾸 꺼내보게 된다. 그래서인지, 최근엔 예쁜 디자인의 패키지를 입힌 이색 에디션 제품들이 경쟁력을 갖췄다. 짠~ 하고 꺼낼 때마다 주위 시선을 싹쓸이 하는 이색 쿠션 에디션 다섯가지를 소개한다.

 

은은하게 빛나는 왕후의 기품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후에서 선보인 '럭셔리 글로우 룩 컬렉션'의 왕후의 기품을 은은하게 표현했다. 그 중에서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궁중의 큰 예식이나 혼례식 때 입었던 '전황후 황원삼'에 금박으로 화려하게 수놓인 '황금 모란'을 모티브로 삼았다. 골드빛 바탕에 황금 모란이 입체감 있게 표현된 패키지는 왕후만의 아름다움과 고귀한 기품을 담아냈다.

 

물의 여신을 새긴 '라라베시 악마쿠션 2세대 테티스 화이트 에디션'

하루만에 완판을 일으켜 2차 예약을 받고있는 쿠션도 있다. 라라베시 '악마쿠션 2세대 SS-304 메탈 테티스 화이트 에디션'이다. 땀과 유분을 잡고 뽀송한 피부를 유지하는 것으로 유명한 이 제품은 이번에 세련된 화이트 컬러의 빛과 실버 컬러의 엠보스 효과로 고급스러운 감성을 패키지에 담아냈다. 또한 물의 여신 테티스를 새기고 반짝반짝 펄이 들어가 더욱 매력적인 화이트 메탈 실버 엠보스가 돋보인다.

 

라네즈와 스와로브스키의 콜라보 ‘라네즈 비비쿠션 크리스탈 에디션’

라네즈는 세계적인 크리스탈 브랜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과 컬래버레이션한 ‘라네즈 비비쿠션 크리스탈 에디션’을 한정 출시하기도 했다. 다이아몬드 패턴의 디자인이 적용돼 라네즈만의 사랑스럽고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낸 패키지가 인상적이다. 이 에디션은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비비쿠션 화이트닝’과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연출해주는 ‘비비쿠션 포어 컨트롤’로 출시됐다.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의 그림을 새긴 '이자녹스XSassy du Fleur 에디션'

이자녹스는 영국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조지 세인트클레어와 콜라보 한 '이자녹스XSassy du Fleur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구성된 쿠션 2종에는 강력한 커버력과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의 베스트셀러 '에이지 포커스 익스트림 커버쿠션'과 붉은 기 커버에 좋은 '에이지 포커스 BB 크림 쿠션'이 포함됐다. 꽃잎 드레스를 입은 듯한 패키지는 물론 하트 무늬의 퍼프와 연보라색 꽃이 그려진 퍼프의 귀여움도 호응을 얻고 있다.

 

이게 바로 블랙핑크! ‘포무드 판도라 에디션 쿠션’

갓스킨의 뷰티 브랜드 포무드가 선보인 ‘판도라 에디션 쿠션’은 판매 대란이 일고 있는 제품이다. 촉촉한 톤업 광채를 선사하는 '핑크 에디션 쿠션'과 라인은 얇고 보송한 커버를 선사하는 '블랙 에디션 쿠션' 으로 구성됐으며, 펄 케이스와 로즈 골드의 고급스러운 조합의 패키지 디자인을 자랑한다. 소비자들은 자외선 지수가 높고 무더운 열기에 지치는 날씨에도 끈적임 없이 보송하면서도 밀착력 있게 핏팅 되는 사용감에 만족을 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