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일상
제법 독특한 이색 피젯 스피너 4

지난 봄, 인기를 끌기 시작한 피젯 스피너가 은근한 중독성으로 여전히 사랑받고 있다. 기존 제품이 지겹다면, 이를 접목한 이색 상품으로도 즐겨볼 수 있다. 

 

러쉬 피젯스피너 

향긋한 입욕제들을 판매하는 러쉬는 재사용이 가능한 버블바 피젯스피너를 만들었다. 3개의 입욕제가 피젯스피너처럼 붙어있는 모양으로, 중심축을 잡은 채 물줄기를 맞히면 버블바가 저절로 돌아가며 녹는다. 이 제품은 영국 러쉬키친에서 소량 제작된 한정판으로, 판매 개시 1시간만에 품절됐다. 하지만 높은 인기로 대량 제작해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DIY 피젯스피너 

피젯 스피너를 사는 대신 직접 만들어보는 DIY 작업도 인기다. 재료에 따라 가격은 천차만별인데, 취향껏 만들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그중 키즈노리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또다른 인기 장난감인 액체괴물을 접목한 만들기 강좌를 공개했다. 요약하면, 중심축이 되는 베어링에, 액체괴물을 넣은 스포이드를 붙여 만드는 방법으로 별도의 작업을 통해 발광 기능을 넣을 수도 있다.

 

피젯스피너 모바일 게임 

손으로 돌리기만 하면 돼, 스마트 기기와는 거리가 멀어보였지만 피젯 스피너를 소재로 한 모바일게임도 출시됐다. '피젯스피너 배틀', '피젯스피너 키우기' 게임은 피젯스피너를 회전시켜 기록을 세우는 게임으로 상대와 대결할 수 있다. 은근한 중독성이 있다는 평가다. 피젯스피너 수집욕구가 있으나 실제 구매까지 이어지지 못하는 경우, 게임을 통해서나마 다양한 종류를 즐겨볼 수 있다. 

피젯스피너 굿즈 

다양한 피젯스피너를 수집하는 이들도 늘었다. 그만큼 '덕후'들의 수집욕을 자극하는 '굿즈'도 여럿이다. 최근 던킨도너츠는 스파이더맨 피젯스피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쳤고, 어벤져스 등 마블 캐릭터들의 주요 무기나 얼굴 이미지를 넣은 제품도 사랑받고 있다. 

사진=러쉬키친, 유튜브 '키즈노리', 구글플레이 캡처

에디터 오소영  oso0@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오소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