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모발 상태와 고민에 따른 맞춤형 관리가 헤어케어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모발이 특히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인 요즘 헤어 드라이기로 모발 속 수분을 보호해 촉촉하고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하는 게 필수다. 필립스코리아가 모발 상태에 따라 드라이 온도가 변화하는 맞춤형 헤어 케어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센스IQ’ 헤어 드라이기 전액 환불 보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필립스뷰티 제공

오는 11월 30일까지 전국 백화점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매장과 하이마트,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내 오프라인 매장, 롯데아이몰, 엘롯데에서 이뤄진다.

‘전액 환불 보장’ 로고가 명시된 ‘센스IQ’ 헤어 드라이기 구매 후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을 경우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고객센터에 접수 후 모든 구성품과 영수증을 제출하고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전액 환불받을 수 있다.

필립스는 이 기간에 맞춰 전액 환불보장 제품인 ‘센스IQ’를 할인 판매한다. 또한 9월 30일까지 제품 구매 후 10월 7일까지 우수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2명에게는 정가 99만원 상당의 ‘필립스 라떼고 에스프레소 머신’을 증정한다.

한편 ‘센스IQ’는 혁신적인 센스IQ 디지털 센서가 모발 표면의 온도를 평균 드라이 시간인 7분 동안 최대 1만2000회 측정해 최적의 드라이 온도를 조절하여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과열을 방지하고 모발 속 수분을 최대 95% 보호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선사한다.

또한 추가로 제공되는 볼륨 디퓨저, 스타일링 노즐 액세서리를 부착하면 다양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두피 마사지 액세서리 사용 시에는 부드러운 마사지 진동과 드라이 열이 발생해 두피 혈류의 흐름과 원활한 영양 공급을 돕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