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가을과 함께 추석 연휴가 다가오고 있다. 전국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수도권에 거리두기 2.5단계가 실시되고 있는 가운데 안전하게 힐링할 수 있는 호텔 패키지, 프로모션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꿀잠 패키지 시즌4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코로나 블루로 휴식이 필요하거나 짧은 휴식을 통해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4’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의 숙면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에서 1박과 함께 건강한 숙면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꿀잠 키트,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1시 서비스가 제공된다.

특히 스킨케어 효과가 입증된 식물성 원료와 공정 무역을 퉁해 수확된 페루산 그린빈 커피 추출물을 사용하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베이지크(BEIGIC)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꿀잠 패키지는 서울과 제주 5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

# WE 호텔 제주 – ‘풀문 인 제주’ 추석 패키지

WE 호텔 제주에서는 풍성한 한가위를 맞아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풀문 인 제주’ 패키지를 9월 30일부터 10월 1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의 혜택으로는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스위트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뷔페 2인 제공, 미니바 5종을 제공하며 몸에 좋은 성분이 가득한 중탄산수인 천연 화산 암반수 사우나 2인 제공과 다채 레스토랑에서 디너뷔페를 2인에게 제공한다.

또한 오전 9시 10분에 숲해설사가 진행하는 숲 산책 및 명상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피톤치드가 가장 좋은 오전 9시와 10시 사이에 진행이 되며 역시 피톤치드가 가장 좋다는 해발 350m에 자리한 편백 숲에서 명상 호흡의 시간으로 몸과 마음의 편안함과 건강해짐을 느낄 수 있다. 2박시에는 혜택으로 메디필 ‘브이 퍼펙트 쉐이프 리프팅 미스트’ 1개와 메디컬스파센터의 ‘전신 바디케어 테라피’를 2인에게 제공한다.

#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 ‘Beer 비워 더블찬스!’ 객실 패키지, ‘슬기로운 추석생활’ 패키지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은 다가온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Beer 비워 더블찬스!’ 객실 패키지를 투숙 기준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해당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호텔 바에서 제공되는 생맥주 2잔, 그리고 사다리게임 참여권이 포함돼 있다. 사다리게임 당첨시 생맥주 2잔의 혜택을 추가로 더 받아볼 수 있으며 제공되는 생맥주를 호텔의 1층 라운지 혹은 객실, 또는 호텔 루프탑에서 즐길 수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호텔 로비에 투숙객을 대상으로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는 ‘슬기로운 추석생활’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호텔 로비에 마련한 전통놀이 공간에서 투호, 제기차기, 딱지 등의 게임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뽑기를 통해 게임을 선정하게 되며 투호놀이는 다섯 개의 화살 중 성공하는 개수에 따라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호텔 직원과 함께 제기차기와 딱지 경기를 하여 이기면 이비스 인사동 호텔에서 엄선한 고급 와인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슬기로운 추석생활’ 패키지는 9월 21일부터 10월 4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글래드 책방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교보문고에서 직접 큐레이팅한 글래드 추천 도서와 함께 거리두기를 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책방’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책방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힐링 도서와 함께 마음의 양식을 쌓으며 힐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너와 함께라면 인생도 여행이다(지은이 나태주)’, ‘모든 사람에게 좋은 사람일 필요는 없어(지은이 김유은)’, ‘여행 없는 여행(지은이 마고 캐런), ‘죽은 자의 집 청소(지은이 김완)’, ‘당신이 옳다(지은이 정혜신)’ 등 5개의 도서 중 1권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의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북캉스를 즐길 수 있으며 하루를 가볍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테라 맥주 2캔을 증정한다.

# 파크 하얏트 서울 – 어텀 앳 파크

파크 하얏트 서울은 낭만적인 계절 가을을 맞아 도심 속 달콤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 ‘어텀 앳 더 파크’를 선보인다. 코너스톤 2인 조식 세트와 함께 객실에서 도심 전경을 내려다보며 프라이빗한 배쓰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사봉의 배쓰볼 1개를 투숙당 1회 증정한다.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이용과 더불어 스위트 객실을 예약하면 사우나 혜택과 투숙당 레드와인 1병을 받을 수 있다. 예약과 투숙 모두 11월 30일까지 가능하다. 9월 투숙을 계획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스탠다드 1킹 객실을 예약하면 디럭스 1킹 타입의 객실로 세 단계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안다즈 서울 강남 – 시티 브레이크 가을 특가 프로모션

안다즈 서울 강남이 늦여름부터 추석, 가을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객실 요금의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시티 브레이크 가을 특가 프로모션’을 10월 11일까지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국내 5개 하얏트 호텔이 동시에 참여하며 안다즈 서울 강남은 12월 22일까지의 일정에 대해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객실 요금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 및 체크인시 환영 음료, 객실 미니바(주류 제외), 온수풀 및 자쿠지, 공용 사우나를 갖춘 실내 수영장 이용, 24시간 체육관 이용의 혜택을 제공한다.

본 할인률은 하얏트 인터내셔널의 무료 로열티 멤버십인 하얏트월드 회원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최대 할인율 적용 외에도 투숙에 대한 포인트 적립 및 등급별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회원이 아닐 경우 간단한 무료 가입을 통해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비회원의 경우 할인률은 25%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