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출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 원터치로 카페 퀄리티의 스페셜티 커피를 맛보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명절 연휴 동안 코로나19에 지친 마음을 풍성한 크레마의 커피 한잔으로 달래본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듯하다. 이에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9월 한달 간 백화점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사진=유라 제공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집콕’ 홈카페 아이템을 준비하는 커피 애호가를 겨냥해 다양한 특가 혜택,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유라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독자적인 커피추출 기술로 깊은 풍미의 에스프레소를 구현하는 ‘Z8’과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 메뉴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E6’이 13% 특가 판매한다. 부드러운 벨벳 질감의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 추출에 특화된 ‘Z6’와 ‘J6’는 12%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베스트셀러 커피머신 ‘S8’과 ‘ENA8’의 3가지 컬러(노르딕 화이트, 선셋 레드, 메트로폴리탄 블랙)는 10% 할인, 시그니처 라인 ‘ENA8 매시브 알루미늄’은 8% 할인된다. 수용 인원이 많은 사무실,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오피스 커피머신은 모두 10% 할인 판매된다. 스페셜 할인 데이에는 추가 3%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구매 제품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E시리즈 이상의 커피머신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에스프레소 블랜딩 원두 200g’과 머신 세척에 필요한 ‘클리닝 6p’를 제공한다. S8 이상 모델을 구매한 고객은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탈 볼펜’과 스페셜티 커피 원두 3종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Z라인’과 상업용 ‘X라인’ 커피머신 구매한 고객에게는 ‘라떼 마키아토 글라스 2개’를 증정한다.

한편 유라 AK플라자 분당점(5층)은 4일 리뉴얼 오픈을 맞아 호주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브레빌과 연계한 이벤트를 연다.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 S8, 브레빌 반자동 커피머신 BES990 이상의 모델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5명에게 ‘브레빌 브렉퍼스트 세트(2종)’를 사은 증정한다. 또 유라 E6, 브레빌 BES880 이상의 모델을 구입한 고객 중 선착순 10명은 브레빌 브렉퍼스트 세트 중 한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