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가 솔로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사진=엠넷

10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원호는 강렬함 가득한 신곡 ‘Open Mind(오픈 마인드)’ 솔로 데뷔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원호는 탄탄한 복근을 드러낸 테크 웨어를 입고 리드미컬하면서도 묵직한 베이스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Open Mind(오픈 마인드)’로 완벽한 무대를 꾸며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파워풀한 퍼포먼스에 더해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연기는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데뷔 무대가 끝난 후 원호는 "긴장됐던 첫 방송을 무사히 끝낼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오랜만에 무대를 하게 되어서 너무 기쁘고, WENEE(위니)들과 좋은 추억 남길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원호가 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4일 발매한 원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 타이틀곡 ‘Open Mind(오픈 마인드)’는 자신도 모르게 빠져드는 새로운 세계로의 강한 이끌림을 노래한 곡이다. 컴백을 기다려준 국내 및 해외 팬들 모두와 소통하기 위해 한국어와 영어 등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됐다.

원호의 데뷔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와 함께 아이튠즈 톱 K-POP 앨범 차트에서 미국, 영국, 호주, 이탈리아, 캐나다 등 전 세계 20개 국가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그 외에도 대만, 베트남, 싱가폴, 일본, 홍콩 등 10개 지역에서 TOP3에 안착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엠카운트다운’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원호는 신곡 ‘Open Mind(오픈 마인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