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추석 명절을 맞아 1++(9) 등급의 최상급 한우로 구성된 ‘동원명품한우 VVIP세트’를 오는 25일까지 선보인다.

사진=동원홈푸드 제공

‘동원명품한우 VVIP세트’와 ‘동원명품한우 VIP세트’는 1++등급, 마블링 점수 9를 뜻하는 1++(9)* 등급의 한우로 구성된 고급 선물세트다. 1++(9) 등급 한우는 전체 경매 물량 중 2~3%만 거래될 정도의 최상급 한우로, 이번 한우 선물세트는 그중 가장 인기 있는 부위인 꽃등심, 살치살, 채끝, 안심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됐다.

금천미트는 국거리용 양지, 산적용 설도, 불고기 등 명절에 꼭 필요한 부위를 담은 ‘동원한우 정육세트’와 1++등급의 한우 등심을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기 좋게 200g씩 개별 소포장한 ‘동원한우 등심 구이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이외 ‘한우 찜갈비세트’, ‘한우 꼬리세트’, ‘한우 사골세트’, ‘명품 LA갈비세트’ 등 5만원대의 실속 선물세트부터 최고 90만원대의 고급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또한 금천미트는 고객이 원하는 용도와 가격에 맞게 고기를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미트Q’ 서비스를 운영한다. 축산 전문가가 엄선한 1++ 등급의 한우부터 한돈, 수입육까지 고객이 원하는 용도와 가격에 맞춰 필요한 날에 배송 받을 수 있어 명절 고기 준비에 활용하기 좋다.

추석 선물세트는 금천미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15일까지 운영되는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구매 시 2%의 할인 혜택이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