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의 ‘추석 안마의자 선물 편’ 광고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는 1일부터 TV-CF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속모델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 에피소드 ‘당신의 마음을 전달하는 법(#8 How to Convey Your Heart)’을 시작했다.

이번 광고 에피소드는 진과 정국이 송편을 맛있게 먹고 있는 가운데 제이홉이 안마의자에 앉아 부모님과 다정하게 통화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제이홉이 “뭐 여기까지 송편을 보냈어요? 나도 뭐 하나 보냈어”라고 말하자 진과 정국이 당황한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젓가락과 포크를 내려놓고 휴대폰을 찾는다.

“제가 좋은 거 하나 보냈어요. 아! 기가 막힌 거”라고 넉살 좋게 말하는 진의 마지막 멘트가 이번 에피소드의 포인트다. 추석을 맞아 안마의자로 부모님 건강을 챙기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마음을 그려낸 에피소드가 따뜻한 웃음을 자아낸다.

바디프랜드는 ‘추석 선물편’ 광고 공개에 이어 지난 5일부터는 광고 촬영 비하인드 무비 2탄을 바디프랜드 전국 직영 전시장에서 독점 상영하고 있다. 비하인드 무비에는 이번 광고 촬영 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재미있는 모습과 촬영 에피소드들이 가득 담겨있다.

한편 제이홉이 앉아있는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의 스테디셀러이자 대표 모델인 파라오Ⅱ.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의 형상을 헤드쿠션으로 사실감 있게 표현했고, 나노 페인팅 기술로 금빛 색상의 외관을 화려하게 완성해 명절 부모님 선물로 제격이다.

등쪽 마사지볼의 돌출 정도를 부위별로 조절해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XD 마사지 모듈’이 더 넓고 깊은 마사지감을 선사하며 림프마사지, 회복, 스트레칭, 수면, 골프, 소화촉진-숙취 해소 등 자동 안마 프로그램 25가지가 적용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