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티음료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에서 모바일 상품권 및 제품권 최대 20% 할인을 진행한다.

사진=공차코리아 제공

오늘(11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공차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격으로 공차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차와 11번가가 함께하는 이번 십일절에는 ‘민트 초코칩 밀크티+펄’, ‘초코 쿠앤크 스무디’ (L사이즈) 모바일 상품권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공차 디지털 상품권 1만원권을 15% 할인된 금액인 8천 5백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해당 내용은 11번가 홈페이지 내 메인 배너 '9월호 월간 십일절(E쿠폰)' 클릭 후 확인할 수 있다.

‘민트 초코칩 밀크티+펄’은 지난 7월 출시 이후 ‘민초단’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4시간마다 89℃에서 직접 우려낸 자스민 그린티를 베이스로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를 담아 시원한 민트 초코의 특색을 살렸으며 상쾌한 민트와 쫀득한 펄, 달달한 초코칩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코 쿠앤크 스무디’는 진한 초콜렛과 달콤하고 바삭한 쿠키를 밀크와 함께 갈아 만든 초콜렛 스무디로, 지친 하루에 에너지 충전용으로 제격이다.

한편 11번가에서 구입한 모바일 상품권은 공차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