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중고차 구매를 선도하는 오토플러스가 브랜드 통합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진행한 디지털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사진=오토플러스 제공

오토플러스는 지난 31일까지 자사의 직영 중고차를 PC와 모바일에서 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통합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신차급 그랜저를 포함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했다. 22일간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총 36만이 넘는 응모 건수를 기록하며 역대급으로 높은 관심과 참여율을 기록했다.

호텔 숙박권과 주유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응모권 추첨 이벤트는 매일 1만 6000건 이상의 참여가 이뤄지며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율을 기록했다. 특히 2700만원 상당의 그랜저는 총 11만 건이 넘는 응모 건수로 가장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일주일간 매일 출석 체크를 진행해야 하는 이벤트에서도 9436명의 당첨자가 나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총 9762건의 경품 증정이 이뤄지며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게 됐다.

또한 오토플러스는 당첨자 추첨 과정을 촬영한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함으로써 공정하고 투명한 추첨 절차를 입증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