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여파로 귀성길이 예전보다 막히지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고향을 그리워한 이들의 발길은 끊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안전하게 고향으로 내려가기 위해 저가항공들이 추석맞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에어부산 – 2020 추석 역귀성 프로모션

에어부산은 10월 4일까지 추석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김포, 울산~김포 노선을 대상으로 최처가 9900원으로 예약 가능하다. 28일부터 10월 1일에는 부산~김포, 울산~김포, 10월 1일부터 4일에는 김포~부산, 김포~울산 노선 최저가 예약이 실시된다.

또한 김포~부산, 김포~울산 노선에 한해 구매 후 여정 변경수수료 무료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다음달 7일 사이 항공권을 예약하면 해당기간 중엔 여정 변경 횟수 제한없이 변경 수수료를 면제한다.

# 제주항공 – 부산~광주 노선 임시항공편 운항

추석연휴 귀성객들을 위해 9월 30일, 10월 4일 2일간 부산~광주 노선에서 임시항공편을 운항한다. 부산~광주 노선의 운항은 2001년 이래 약 20년 만이다.

제주항공은 해당일 왕복 2회 일정으로 총 4회 운항을 계획 중이며 비행시간은 50분이다. 항공권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운임은 총액 편도운임 기준 9만원이다.

# 진에어 – 신한카드 국내선 전 노선 1만원 할인 이벤트

진에어가 추석 연휴 직전인 27일까지 신한카드를 이용해 5만원 이상 국내선 항공권을 결제할 경우 1만원을 할인해준다. 할인 적용 방법은 로그인 회원 한정으로 ‘쿠폰 다운로드’를 클릭해 국내선 항공권 예매를 진행한 후 결제 페이지 내 ‘쿠폰 할인’에서 ‘신한카드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